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게시판
정모라이딩
번개라이딩
분당/성남/수지
2K
옐로우 라이더
goTour
쥬니어모임
경기
인천
수원
안양
여주
일산
경기남부
용인
이천
안성
경남
부산
울산
창원
진주
양산
경북
대구
경북북부
충청
대전
청주(통합)
충주
전라
광주
전주
온고을
강원/제주
춘천
강원영동
제주
해외사랑방
해외방
TOSABAN
goTour     전체회원 (0)  |  정회원 (0)  |  준회원 (0) HOME > 커뮤니티 > 지역모임 > goTour
[고급투어] 7/5(목) 가자!!속리산 ##마감## 18-06-27 09:27
등배지기
 
7/5(목) 고급투어 (초급)   
 
안녕하십니까?
고급투어 담당자 등배지기입니다. ^0^
 
초급들!! 가즈~아
경치도 좋고 착한 업힐의 속리산 투어 진행합니다.
중급자는 팩~라이딩때는 후미에서 함께해 주세요. 
속도 조절하며 후미 확실히 챙~겨 봅니다. ㅎㅎ

화양구곡의 멋찐 경치도 보고 말티재도 넘어 봅니다. 
화북면에서 수박먹고요, 기사님식당은 맛~집입니다. 
코스 힘들다고요 약간의 지름길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번짱이 무한초급이라 노~부담으로 나오시구요.ㅎㅎ 
 
 
* 출 발 : 청담대교 북단 뚝섬4주차장 6:20
* 코 스 : 청천면-화양구곡-갈령-비조령-말티재-청천면
* 거 리 : 108km (상승고도 1556m)
* 수 준 : 초급상 (레벨C) 
* 인 원 : 9명 이하
* 식 사 : 기사님식당 (70km지점) 
* 회 비 : 30,000원 (차량, 음료, 식대별도)
* 담 당 : 등배지기 010-4729-4442
* 비 고 : 운동은 조금ㅎㅎ 맛난거 드실분 나오세요. 
   - 고급투어 관심있는 분
   - 매너좋게 함께하실 분

뚝미-영동대교와 청담대교 중간 미니스톱 (뚝섬3점)
           
 
 
등배지기  2018-06-29 00:18:43  
초급들!! 가즈~아
현재 날씨는 괜찮은데 장마라 ㅋㅋ
코스에 말티재와 옥화자연휴를 추가했네요.
나름 코스는 맘에 듭니다.
거니아범  2018-06-29 03:56:24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13:32:35  
넵 모처럼 속리산 가네요.
라벤더  2018-06-29 07:11:25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13:33:11  
넵 환영합니다. 속리산 업힐은 착합니다.ㅋㅋ
자렛  2018-06-29 09:01:35  
와~보은.
아내의 고향마을이네요...^^
참석신청합니다~고맙습니다~
등배지기  2018-06-29 13:33:38  
아~어서오세요.
잠선아니고요. 뚝미로 오셔야 합니다.
별하  2018-06-29 09:37:19  
참석합니다~~~!!^0^
등배지기  2018-06-29 13:34:09  
김천에서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남은 일정 잘 하시고 오세요.
포쉬  2018-06-29 12:17:05  
간만에 고투어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13:34:35  
훈련 끝나셧군요.ㅋㅋ
초급은 그냥 나오시면 된다닌까요.
아다미  2018-06-29 12:54:54  
좋은코스군요~
일단 살짝 한발만이요~~^^
등배지기  2018-06-29 13:37:05  
참석 가능시 댓글 부탁드립니다.
등배지기  2018-06-29 13:38:43  
날씨가 도와주길 희망해 봅니다.
몇자리 없네요. 버스 아니구요.ㅎㅎ
초급들!! 가즈~아

현재참가자.
등배지기, 거니아범, 라벤더, 자렛, 별하
포쉬 (6명)
박수칠때  2018-06-29 13:54:51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21:41:36  
넵 말티재의 기억이 ㅎㅎ
포쉬  2018-06-29 14:26:27  
제이 바빠서 댓글 대신 답니다~ 제이 한발!!
0제이0  2018-06-29 18:47:45  
두발 퐁당요~~~ ㅋㅋ
등배지기  2018-06-29 21:42:51  
넵. 환영합니다. 농사도 쉬엄쉬엄 ㅎㅎ
등배지기  2018-06-29 21:42:16  
아~포쉬님 대리댓글은 꽝입니다.ㅋㅋ
한뽕이  2018-06-29 18:28:31  
죄송해요..... 저도 일단은 한발.... 아직까진.. 신삥이라.... 중요 거래처 일이 아니면 꼭 참석 하겠습니다!!
등배지기  2018-06-29 21:43:37  
ㅠㅠ 어케하죠. 마감이라서요.
이번엔 일하랍니다.ㅎㅎ
한뽕이  2018-06-30 03:20:10  
ㅠㅠ 넹~~~
백수야놀자ㅣ김용학  2018-06-29 18:59:14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21:44:15  
넵 조은데 가실땐 조용히 가시면 앙됩니다.
최디  2018-06-29 21:10:56  
참석합니다
등배지기  2018-06-29 21:44:50  
넵 최디님 가신다니 좁아도 다들 이해해 주실듯 ㅎㅎ
등배지기  2018-06-29 21:48:16  
현재 날씨가 조으네요.ㅎㅎ
아침은 휴게소에서 함께 먹네요.
수욜에 진행여부 확정 공지할께요. 가즈아~~

현재참가자.
등배지기, 거니아범, 한뽕이, 자렛, 별하
포쉬, 박수칠때, 제이, 백수야놀자, 최디 (10명)
등배지기  2018-07-04 20:29:48  
출발하려니 엄청난 비가 폭파ㅎㅎ
- 총 게시글 274
공지 goTour 운영
등배지기
18-03-15 984
공지 고급투어 알림 5 
등배지기
17-03-22 1677
274 [go~급벙] 12/13(목) 가자!!행주산성 (응봉 10:30) 5 
등배지기
18-12-11 77
273 [고급투어] 12/6~8 남해투어 (2박3일) 6 
등배지기
18-11-22 292
272 [go~급벙] 11/22(목) 가자!!행주철판 (영상) 10 
등배지기
18-11-22 120
271 [go~급벙] 11/01(목) 가자!!하늘공원(응봉10:30) 5 
등배지기
18-10-31 185
270 [go~급벙] 10/30(화) 가자!!하늘공원 (뚝미10:00) 6 
등배지기
18-10-29 158
269 [고급투어] 10/25(목) 가자!!한계령 (사진) 7 
등배지기
18-10-26 214
268 [고급투어] 10/25(목) 가자!!한계령 (뚝미 6:20) 26 
등배지기
18-10-19 467
267 [go~급벙] 10/23(화) 가자!!호명산 (뚝미9:00) 6 
등배지기
18-10-19 159
266 [go~급벙] 10/16(화) 가자!!북악으로 (뚝미9:30) 9 
등배지기
18-10-15 172
265 [고급투어] 10/11(목) 가자!!고수짬봉 (영상)
등배지기
18-10-12 109
264 [go~급벙] 10/7(일) 가자!!북악으로 (영상) 3 
등배지기
18-10-07 115
263 [고급투어] 10/11(목) 가자!!청풍명월 (뚝미 6:20) 24 
등배지기
18-10-05 350
262 [고급투어] 10/4(목) 가자!!청평마루 (뚝미 9:00) 17 
등배지기
18-09-30 337
261    [고급투어] 10/4(목) 가자!!청평마루 (영상) 10 
등배지기
18-10-05 81
260 [go~급벙] 10/2(화) 가자!!청평마루 (뚝미 10:00) 8 
등배지기
18-09-25 250
259 [go~급벙] 9/22(토) 가자!!양수역 (영상)
등배지기
18-09-22 105
258 [고급투어] 9/27(목) 가자!!동해바다 (잠선6:20) 24 
등배지기
18-09-19 458
257    [고급투어] 9/27(목) 가자!!동해바다 (영상) 9 
등배지기
18-09-28 109
256       [고급투어] 9/27(목) 가자!!동해바다 (사진)
등배지기
18-09-28 76
255 [고급투어] 9/20(목) 가자!!동해바다 ##폭파## 20 
등배지기
18-09-13 403
RunTime : 0.050 Sec 1 Page of 14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