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게시판
정모라이딩
번개라이딩
분당/성남/수지
2K
옐로우 라이더
goTour
쥬니어모임
경기
인천
수원
안양
여주
일산
경기남부
용인
이천
경남
부산
울산
창원
진주
양산
경북
대구
경북북부
충청
대전
청주(통합)
충주
전라
광주
전주
온고을
강원/제주
춘천
강원영동
제주
해외사랑방
해외방
TOSABAN
분당/성남/수지     전체회원 (0)  |  정회원 (0)  |  준회원 (0) HOME > 커뮤니티 > 지역모임 > 분당/성남/수지
7월7일 초급 동영상입니다 18-07-11 12:10
dhap
예전 아이디는 Docahe 라고 합니다 
전방 후방 블랙박스로 녹화한걸 붙여봤습니다.
 
 갈마치
 
 남한산성
 
 
수지카본  2018-07-11 15:16:01  
즐감하였습니다. 앞뒤로 캠돌덩이 달고도  너무 잘 오르시는군요...
업힐에서 패달링 좋으신 분들이 부러워요^^
심자  2018-07-11 18:00:40  
우와 ㅋㅋㅋ 영상편집까지, 감사합니다 선두그룹이 이런 모습이였군요 ㅋㅋ 흘러서 앞쪽상황은 전혀 몰랐는데 ㅋ
썽우  2018-07-11 18:27:59  
제 페달링이 저리 형편없었군요 ㅠㅠ
부족한 점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콜라돼지  2018-07-13 15:41:48  
선두와 후미를 종횡무진 하신 이유가 여기 있었군요~~ 현란한(?) 댄싱스킬 덕에 화면이 흔들렸어도 멋진 동영상입니다~~~감사드립니다!!!
근데 아뒤가 ‘오메’ 네요...?!!ㅎㅎㅎ
dhap  2018-07-13 20:25:58  
부족한 영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총 게시글 1,243
공지 [토요초급] 7/21 무수리 - 남한산성(황새울 오전 6시 30분) 27 
딴무지
18-07-17 304
공지 분당/성남/수지(분성수) 지역모임 게시판입니다 69 
딴무지
18-03-14 1303
1243 [후기] 7/15(일) 역으로 가즈아! 후기입니다. 7 
키리
18-07-18 79
1242    [후기] 7/15(일) 역으로 가즈아! 후기입니다. 사진 추가요 2 
천년소나무
18-07-19 39
1241 [번개] 7/22(일) 태재고개 - 강남300 - 솔치고개(황새울 오전 6시) 6 
딴무지
18-07-17 197
1240 [후기] 토요초급 후기 13 
화니슬이
18-07-16 155
1239    [후기] [정산 & 사진] 토요초급 후기 1 
비버스카이
18-07-17 82
1238    [후기] 토요초급 동영상 1 
dhap
18-07-17 49
1237 [후기] 7/14 [토요중급] 후기입니다. 22 
그냥38
18-07-14 236
1236    [후기] 7/14 [토요중급] 정산입니다. 4 
페가수스1
18-07-14 76
1235    [후기] 7/14 [토요중급] 후기사진입니다. 8 
고급자전거
18-07-15 88
1234 [정모] [토요초급]7/14 원조 동네한바퀴 (황새울 8시 30분) 32 
화니슬이
18-07-11 428
1233 [후기] 7월7일 초급 동영상입니다 5 
dhap
18-07-11 167
1232 [번개] [초급] 7/15(일) 역으로 가즈아~! (89km) 22 
저너머엔
18-07-11 385
1231 [정모] [토요중급] 7/14 (토) 양수역 - 벗서명문쁘고호슬널마유서벗 - 양수역 1.. 37 
그냥38
18-07-10 493
1230 [후기] 7/7 [토요초급] 후기입니다.(갈마치-남한산성-황새울) 18 
수지카본
18-07-09 262
1229    [후기] [단체사진 & 정산] 7/7 [토요초급] 후기입니다.(갈마치-남한산성-황새.. 6 
비버스카이
18-07-10 113
1228 [후기] 7/8 일요일 준중급 번개 사진 없는 후기 11 
뒷골목아이돌
18-07-09 122
1227 [후기] [정모] [토요투어] 7/7 (재진행) - 막후기 & 막사진...^^; 12 
고급자전거
18-07-07 280
1226    [후기] [정모] [토요투어] 7/7 (재진행) - 노후기 & 막사진...^^; 3 
딴무지
18-07-11 53
1225 [번개] [준중급]7/8 (일) 오전 6시 출발, 얼리버드 라이딩 (남한산성-항금리-.. 9 
뒷골목아이돌
18-07-07 192
1224 [정모] [토요초급] 7/7 황새울-갈마치-남한산성-황새울 (53Km) 36 
비버스카이
18-07-05 454
1223    [정모] 후기까지는 아니고 사진 몇장 올립니다 1 
오일왕자
18-07-07 115
1222 [정모] 폭파! [준중급] 7/7(토) 여주 11고개 업힐리벤지 (107km) 9 
저너머엔
18-07-04 233
1221 [번개] 7/6(금) 딘프리 선수만들기 프로젝트. 대충돌다가 냉모밀돈까스(황새울 .. 21 
딴무지
18-07-03 397
1220 [후기] 6/23 초급정모 사진 및 정산 5 
딴무지
18-06-29 249
1219 [번개] 6/29(금) 대충타다가 돈까스 (황새울 오전 10시) 8 
딴무지
18-06-28 254
1218    [번개] 6/29(금) 후기사진 세장 8 
딴무지
18-06-29 187
1217 [정모] [토요초급]6/30 원조 동네한바퀴 (황새울 8시 30분) 10 
화니슬이
18-06-27 345
1216 [후기] 6/24 경강선 투어(곤지암-게곡산책-여주역) 간단 후기 및 사진 5 
비버스카이
18-06-26 194
1215    [후기] 6/24 경강선 투어(곤지암-게곡산책-여주역) 간단 후기 및 사진 2 
나이롱킨타나
18-06-26 69
1214 [후기] 6/24(일) 계곡산책 초급번개 사진..^^ 4 
저너머엔
18-06-25 164
RunTime : 0.180 Sec 1 Page of 42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