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도싸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기함논란의 중심이었던 마돈9.2입니다 17-01-12 15:07
에릭베넷
첨부파일 : 2017-01-12 14.57.39... (872kb)
일주일전..
도싸자게의 논란의 중심이었던 마돈9.2 입니다.
마돈 유저로써 열뛴 토론을 보고만 있었던...

그이유는 기함을 타기엔 부끄러운 비루한 엔진의 소유자거든요.. ㅡㅡ.

여튼 마돈9.2는 기함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ㅎㅎ
겨울에도 타려고 방한클릿슈즈도 사고 준비는 다됐는데
이놈의 게으름이 발목을 잡네요 ㅡㅡ
살도 계속찌고 ㅜㅜ
9.2 데려다 신발 바꿔주고 크랭크도 바뀌주고..
겨울은 지름의 계절인가 봅니다 ㅡㅡ

얼핏보면 기함9.9.처럼보이지만!
절대 9.2입니다!
방안에 세워두고 처다만 봐도 이쁘네요 ㅡㅡ

기함이고 뭐고 내눈에 이쁘면 장땡이라는 선배라이더님의
말씀이 진리인듯합니다.
 
 
난앞으로만 17-01-12 15:13
따봉드립니다
덕소비전 17-01-12 15:16
이쁘네요. 전 키때문에 마돈9.2의 사이즈표를 보니 해당사항이 없더라는....
시크베베 17-01-12 15:17
이쁘네여
함함함 17-01-12 15:24
오 사이즈 몇인가요? 데칼도 이쁘네요. 붙이신건지..ㅎㅎ
액트I정철 17-01-12 15:26
역시 마돈은 54 이상 되야 비례가 사네요 -0-
이백냥 17-01-12 16:05
마동구는 달리고 싶은데 주인이 허락을 하지 않는다..추워요 ㅠ
해피호야 17-01-12 16:56
이쁘네요.. 근데 마돈 데칼은 어디서 구입하나요? 진짜 궁금..!!
몽롱한 17-01-12 17:04
진리의 흰/검 조합! 예쁩니다^^
사쿠라기 17-01-12 17:49
멋있기는 멋있습니다 ㅋㅋ
오환마 17-01-12 19:53
최고입니다~
방화클라이머 17-01-12 20:52
오 이쁩니다ㅎㅎ
30Hours 17-01-12 21:22
저정도면 스템길이 몇정도 되나요?
그리고 마돈은 왜 스템길이 짧게 나오나요? 단순히 핸들바 더 팔아먹을려고 그러는걸까요?
이규호1 17-01-12 22:24
간 지 ㅡ_ ㅡ;; 워~
추수는추수추수해 17-01-13 02:26
역시 간지는 올블랙에 흰데칼이 진리네요 엄지척!!!
Brownee 17-01-13 07:42
아........... 멋집니다............
델사 17-01-13 09:17
와우 ~ 멋집니다. 저도 9.2 보유중인데,  다운튜브에 트렉 데칼이 없는 모델입니다. 데칼작업 어떻게 하셨는지 여쭤보아도 될까요?~^^
국원성주 17-01-13 09:44
겨울이 아쉬울 정도로 멋집니다.
검정색 "스피드머신" 이라고 불러도 되지 싶네요.
바이크와 이미지가 비슷합니다.ㅎ
에릭베넷 17-01-13 11:23
델사님/ 데칼 작업은 직접했습니다 -_- 스티커xxx 에서 데칼 구매 따로 했구요
국원성주님 / 자전거는 스피드머신인데 라이더가 로뚱이라 문제네요 -_-;;
에릭베넷 17-01-13 11:25
30Hours 님 / 54사이즈 기준 일체형 스템길이는 110입니다.
                  다만 핸들 리치가 길어서 체감은 120정도 느낌이네요.
쓰리소다 17-01-13 15:49
항상 그룹라이딩 하며 느끼는 거지만...

힘들어서 흐를때...
자전거가 기함이 아니여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일입니다.
자신있게 흐를 수 있지요. ㅋㅋㅋ

에이.. 나도 기함 타면 안흐를거예요. 이런 변명이 가능함요. ㅎㅎㅎ

잔차는 간지 나네요. ㅋ
버들움 17-01-13 16:42
저런기함 저에게 줘봐야 그림의 떡이죠 ㅋ ㅋ ㅋ
- 총 게시글 47,110
공지 공동구매 져지 디자인 투표인 당첨자 발표 [23]
도싸이벤트/공구
17/03/20 5437
공지 다시 한번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251]
백수야놀자ㅣ김용학
16/12/29 16438
공지 대회 배번 양수,양도 관련 글은 다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8]
도싸
16/05/19 23521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2]
도싸사무국
14/01/22 91464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도싸사무국
13/06/07 96494
47110 엉엉 파스포츠 배송 기다리기 넘 힘들어요ㅠㅠㅠㅠ
SMi7Y
17/04/27 8
47109 아라뱃길 좋네요
꼴라고로
17/04/27 62
47108 7.7kg 크로몰리 vs 7.68kg 카본 자장구 선배님들의 조언좀 부탁드려.. [3]
바보차주
17/04/27 160
47107 확실히 사람이라는게 관심 있는거에 영향 많이 받는것같습니다. [1]
진로개통확인
17/04/27 159
47106 도싸 중고구매후 다른앱에서 뻥튀기 [12]
Roadgay
17/04/26 944
47105 한강 사고날뻔 했네요 ㄷㄷ [16]
sebajun
17/04/26 812
47104 육체노동을 한다고 해서 살 빠지는건 아니더군요 [11]
파슈l파트라슈
17/04/26 1109
47103 키170이면 사이즈가?? [27]
서등
17/04/26 1065
47102 꿈꾼게 실제로 일어나 사고를 당할뻔 했습니다... [7]
그댄저멀리
17/04/26 936
47101 담배끊기 vs 그냥 자전거끊기 [17]
비앙퀴벌
17/04/26 1419
47100 이번 신상 질렛디자인 [8]
꾸루미
17/04/26 1320
47099 금일 오후 4시 이후 아이유 서울 방향 넘으신 빨강 져지 훈남 라이더님.. [44]
멕클로이드
17/04/26 2143
47098    금일 오후 4시 이후 아이유 서울 방향 넘으신 빨강 져지 훈남 라이더님..
복순이
17/04/26 602
47097 요즘 뿅간 데칼 작업기입니다 [11]
구돌이1008
17/04/26 1394
47096 라파 공홈 결제 취소 관련해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5]
시조
17/04/26 299
47095 .... [65]
날아라손오공
17/04/26 1006
47094 스캇 세일 하네요 [16]
페드러
17/04/26 1850
47093 어라운드 삼척 사진... [6]
Flexscan
17/04/26 1554
47092 광고글 잠금 [5]
syt1146
17/04/26 250
47091 그놈의 라파빕이 뭐라고 ㅎ [7]
한류월드
17/04/26 2460
RunTime : 0.267 Sec 1 Page of 2,356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7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