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안동그란폰도 진행하네요 20-10-18 08:49
뱃살저지
11/1


110키로 2100m획고

코스 한번도 안가봤는데 수치상 백두대간 그란폰도 급같은데...

날씨가 추워서 원 ㅋㅋㅋㅋ



할거라 생각도 안했는데 ....


길이라도 안 얼길 바랍니다
 
 
도담도담  2020-10-18 09:26:27  
녹았다 얼었다 아주 죽어날듯..
cocoru안녕  2020-10-18 09:41:21  
첨부터 끝까지 영혼탈곡 낙타등의 연속ㅎㄷㄷㄷㄷ
멋진나야  2020-10-18 09:45:34  
cocoru안녕《 맞아요 시내지나고 업힐 시작 마지막 까지 업힐이고 가장더운날 답사같다가 욕나오면서 탓든기억이 ㅋㅋ
멋진나야  2020-10-18 09:41:59  
한여름 보단 좋겠죠 한여름 답사했는대 더워서 ㅋㅋ
획고 가민상 1760정도 나온거 같아요 평지는 10키로 정도뿐이안되고 약업힐에 낙타등이 계속되는....
날고싶은개구리  2020-10-18 11:10:15  
이번주 24일 지리산그란폰도 입니다
100km/2300m
참가하는데 겁나네요ㅋ
루이너스  2020-10-18 12:19:16  
11월1일이면 얼음 얼정도는 아닙니다...다만 댐주변 코스라서 아침엔 꽤 추울겁니다..거기다 안개도 자욱하게 낄테구요..
김다감  2020-10-18 12:54:08  
루이너스《 그리고 일단 지금은 낮에덥습니다. 어제오늘 낮에 20도까지 올라갑니다. 뭐 2주뒤에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지금 11시넘으면 등이 뜨거워요.
루이너스  2020-10-18 13:00:08  
김다감《 보통 9시쯤 출발할테니 온도가 10도 초반이겠죠..암 워머ᆞ레그워머하고 질렛 입다가 더워지면 하나둘 벗으면 될거같네요...백두대간이 비슷한 시기였으니 그때랑 비슷하게 입으면 될거같네요..
자장구친구여  2020-10-18 12:46:12  
간고등어 준다면서요. 맛있겠당..
kimgum9  2020-10-18 13:53:45  
날짜때문에 취소를 고민중입니다 -..-a
김예림  2020-10-18 13:59:48  
겁나더울거같은데
뱃살저지  2020-10-18 14:56:56  
코스가 낙타등 연속인가보네요 ㄷ ㄷ ㄷ 체력 갉아먹기 딱
수퍼하이퍼  2020-10-18 15:59:36  
저번 달에 혼자서 돌아봤는데 덥긴 더워요;;;
11월 1일이라도 아마 덥지 않을까 싶습닏나.
그리고 확실히 코스 숙지가 미숙하면 봉크 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다운힐에서 좀 쉰다 싶으면 바로 어퍼컷 카운터마냥 업힐 나와서 다리가 쉴 틈이 없어요.
그래서 보급 타이밍도 애매합니다.
초반부터 적정 페이스로 달리기 보다는 기량의 80% 정도로 체력을 아끼면서 주행하면서 여유있게 보급하면 더 빠르게 완주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늑대와함께춤을  2020-10-18 19:32:40  
수퍼하이퍼《 감사합니다 ~
도지도로의지배자  2020-10-18 16:34:16  
이 대회는 주최측 진행의지가 대단하네요 ㄷㄷㄷ
천의미소  2020-10-18 16:42:42  
답사 가봤는데 마지막 내리막에 방지턱 있는데 정말 위험 합니다.
내리막 끝나고 방지턱이 아니라 내리막에 있는 방지턱이라 위험해요.
급하게 마지막이라고 내려오다가 사고 날꺼 같아요.
- 총 게시글 78,337
공지 ★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1 
도싸사무국
14-01-22 178146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3 
도싸사무국
13-06-07 225408
78337 일반인이 본 자전거 헬멧 가격
스위프트라이..
14:33:37 78
78336 중급 자전거 0원으로 샀습니다.15 
코코라넬
14:04:14 752
78335 따라하기 금물 영상4 
호박님
13:31:16 719
78334 싯스테이가 너무 얇네요..9 
jaduckhacho
13:15:31 1049
78333 FLY12CE 유니버셜마운트 포기..12 
은빈사랑
13:01:49 634
78332 밀양 바이크샵 어이 없음...3 
날아라84
12:57:57 902
78331 자전거는 유지비가 너무 많이 드네요 ㅎㅎ;69 
마기0
12:11:32 2309
78330    자전거는 유지비가 너무 많이 드네요 ㅎㅎ;1 
마틸다c
13:13:36 258
78329 자전거 교육이 필요한 이유9 
twosome
11:44:15 1024
78328 도싸 중고장터요13 
아리앙
11:30:19 1306
78327 도싸를 하면서 느낀점.7 
메리다구하고..
10:56:30 1099
78326 전동킥보드 법률 개정안 반대 및 개선 촉구 국민청원 많이 뿌려주세요43 
량꾼
10:11:11 1038
78325 멧돼지방구뿡 변형 추천 코스 입니다.11 
언제나맑음
10:04:23 1194
78324 어깨 넓은 사람 자전거 져지 딜레마25 
첼붕이
09:26:51 1813
78323 1년 반 동안 쓴 금액 정리 (feat. 개미지옥) ㅎㅎ28 
뱃살저지
09:24:17 2233
78322 자덕 아재들의 헌실.jpg14 
루시아a
09:12:30 2360
78321 그래블 바이크를 타고 싶은 길들, 피나렐로 그레빌18 
호박님
07:47:54 1844
78320 미안합니다9 
부산코만도
07:42:47 1830
78319 타막이 소식을 전합니다
젊은앵거스
07:03:32 1
78318 자전거 탄지 이제 갓 6개월된 동의대학교 졸업생4 
나마나마마
02:14:29 2484
RunTime : 0.016 Sec 1 Page of 3,917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