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게시판
정모라이딩
번개라이딩
분당/성남/수지
2K
옐로우 라이더
goTour
쥬니어모임
경기
인천
수원
안양
여주
일산
경기남부
용인
이천
안성
경남
부산
울산
창원
진주
양산
경북
대구
경북북부
충청
대전
청주(통합)
충주
전라
광주
전주
온고을
강원/제주
춘천
강원영동
제주
해외사랑방
해외방
TOSABAN
서울     전체회원 (25,423)  |  정회원 (292)  |  준회원 (25,126) HOME > 커뮤니티 > 지역모임 > 서울
7/11(수) [야간라이딩] 제3-1교시 간략후기 18-07-12 14:16
♥찐드기
안녕하세요? [찐드기]입니다~~^ ^


화요일 제3교시 비예보에 따른 폭파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어제 제3-1교시, 일명 보강라이딩을 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라이더분들이 참석 해 주셔 감사 드립니다. 근데 바람은 별로 안 불고 습도가 높아 땀 엄청 흘렸네요.

덕분에 몸무게 1 kg 줄었습니다ㅎㅎ  이러다 50 kg대로 진입하는 건 아닌지... 근데 살도 빠지고 파워도 빠지고ㅠㅜ


[야간라이딩]에 처음 나오신 [베넥스]님, [쭈노83]님, [후니1]님 반가웠습니다. 다 들 너무 잘 타시네요ㅠㅜ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요. 오랫만에 밤에 만나 [꿀고구마]님도요(연애는 중요치 않아요 우리에겐 오로지 라이딩!!ㅋ)

그리고 북악정상에서 반갑게 맞아 주신 [아로나민]님과 [대로랑]님, 뒤 늦게 추노해 주신 [또가]님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한강북단 자도 복귀 중 [퓨렉스]방장님께서 쏴 주신 훈제찐드기 아니 누룽지통닭도 맛있게 냠냠~~ 감사합니다.
 
일이 바빠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더욱 많은 자덕분들과 계속해서 함께 시원하게 달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Always Tailwinds!

찐드기




잠수교 북단에서 출발 전 한 장 찰칵



좌로 부터 개구장이 웃음의 [진파파]님과 옆에 [규현아빠]님, [헨뤼]



좌로 부터 한남오거리 신호대기 중인 [꿀고구마]님(순하게 잘 생겼지만 굇수의 피가 흐르고 있다는), [후니1]님, [깜뿅]님 



북악 다운힐 후 신용마트에서 보급 중 - 사진 찍을 때는 좀 밝게 웃으시라구욧!!ㅋ



복귀길 특이하게 버스와 [깔맞춤] 하고 오신 [아로나민]님ㅋㅋ - 근데 버스보다 빠른다는ㅠㅜ



사진 잘 나오는 포즈를 아시는 두 분 - [또가]님과 [아로나민]



신호대기 중 남대문을 배경으로 밝게 웃으시는 [퓨렉스]방장님의 전혀 의도되지 않은 자연스런 포즈!!ㅋ



Motivation Photo - 우리도 이렇게 가슴에 라이트? 달아 볼까요? 어디 파나?ㅎㅎ
 
 
히오옹  2018-07-12 16:08:32  
후기보니까 너무 가고싶은데 경사도 30%짜리의 마눌령을 넘어갈수가 없네요 ㅠㅠ
헨뤼  2018-07-12 16:37:15  
수고 많으셨습니다~!
야라 치고는 [흥붕]이었네요~
후미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따라 갔지만, 너무나 재밌었습니다~
넘어져무르팍아양  2018-07-12 17:15:01  
저는 전체 꼴찌 ㅋㄷㅋㄷ
넘어져무르팍아양  2018-07-12 17:19:21  
찐드기님의 라이딩전 연설이 .
소실적 교장선생님 훈아말씀에 버금가는 러닝타임을 구현하는바람에 ..

거기서 털린듯...;;
아로나민  2018-07-12 19:19:36  
깔마춤의 끝판왕 ㅋ
규현아빠  2018-07-12 21:00:36  
요즘 찐드기님 야라가 인기 폭팔인듯..
덕분에 한여름밤을 즐겁게 보냅니다.^^
또가  2018-07-12 22:44:41  
집에서 8시30분에 출발혼자탄다 생각하고 열라북악에 거의 오르니 찐드기님 내려가시네 북악에 도착바로내려가 마켓에합류 보급비도 않내고 처묵처묵 올만에 알왕님보고  개달려집에오니. 멍~~~야라참 ^^잼나요
철든잔차l이원호  2018-07-13 01:06:03  
요즘엔 더운날 혼자 야라할 엄두가 안나는데 덕분에 즐겁게 타고 있습니다. ㅋㅋ
쭈노83  2018-07-13 06:53:44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퓨렉스  2018-07-13 08:45:51  
탄합에서 크루즈로 가자고 해놓고 시작부터 가속페달에 발 올리는 사람,    " 누구얏 "
그리고 새만금이나 역구룡령을 가서도 인터벌 칠것같은 분위기 . ㅎ
따라다니느라  가랑이 째짐. ㅠ ,
- 총 게시글 29,995
공지 [동부] 2018년 송년회 /12월12일(수) 저녁 7시 37 
보겐
18-11-26 1302
공지 [북부] 2018년도 정모담당 및 운영방안 공지 46 
환경사랑l이진..
18-02-08 3621
공지 2018년 동부방 운영방안 및 정회원 공지 29 
보겐
18-01-30 3249
공지 18시즌 도싸 평일방 운영 및 정회원 공지 13 
미쓰라
17-12-01 3199
29995 [광나루] 12/9(일) 2018 광나루 [겨울특강] 시즌7 제4교시 후기 6 
필립빠
18-12-10 158
29994    [광나루] 12/9(일) 2018 광나루 [겨울특강] 시즌7 제4교시 후기 1 
크루져v
18-12-10 55
29993 [북부] 12/8 북부번개 후기 11 
크롬레반
18-12-08 355
29992 [서부] [12월 8일 토요일] 신정교 - 비류대로 - 신정교 10 
리베르타
18-12-08 232
29991    [서부] [영상] 신정교 - 비류대로 - 신정교 4 
철든잔차l이원..
18-12-08 137
29990 [광나루] 광나루방 연말 모임을 마치고... 16 
퓨렉스
18-12-07 461
29989 [평일] [12월 6일 목요일] 의정부 부대찌개 먹벙 후기 10 
리베르타
18-12-06 246
29988 [광나루] 12/1(토) 2018 광나루 [겨울특강] 시즌7 제1교시 후기 17 
♥찐드기
18-12-03 557
29987 [광나루] 12/2(일) 2018 광나루[겨울특강] 시즌7 [제2교시] 후기 18 
BJ1037
18-12-03 470
29986 [서부] [서부]12/1 싸맨님 오이도 벙 $정산$ 13 
철든잔차l이원..
18-12-01 379
29985    [서부] 이 날의 최고 인물! 3 
사운드맨
18-12-03 265
29984       [서부] 한분을 살리신 분. 4 
사운드맨
18-12-03 235
29983 [투어] [[초코투어]시즌오프먹벙 사진 7 
초콜릿
18-11-28 468
29982 [서부] ★ [서부] 2018년도 정회원 석찬모임 (12/7일 (금) 19시~ ★ 9 
더열심히ㅣ안..
18-11-27 603
29981 [서부] 11/25 싸맨님 프로방스 벙 정산서 21 
철든잔차l이원..
18-11-25 372
29980    [서부] 11/25 싸맨님 프로방스 벙 후방캠(일산대교 입구까지만... ㅠㅠ) 9 
l두발로l
18-11-26 211
29979       [서부] 선행이란건..훈훈함 3 
사운드맨
18-11-26 264
29978 [광나루] [광나루] [토요초급] 11월17일(토) 남산-북악 후기 26 
민경0411
18-11-20 609
29977 [서부] 11/17 $$정산서$$ 싸운드맨님 [송도벙] 31 
골든아이
18-11-18 461
29976    [서부] 11/17 $$정산서$$ 싸운드맨님 [송도벙] 14 
하이카
18-11-18 248
29975    [서부] 후방캠-후기 21 
사운드맨
18-11-19 305
29974 [광나루] 일요중급11/18 광나루 분원리 중미산 팔당 간단 후기 14 
마음만
18-11-18 507
29973 [동부] [아라동] 18.11.18 후기. 5 
공기짱
18-11-18 324
29972 [평일] 11/14[힐클라임투어]쫑파티 사진 6 
풍수
18-11-15 506
29971 [북부] ○○○ 11/29 (목) 북부방 시즌오프 쫑파티 ○○○ 74 
분대장
18-11-12 2107
29970 [동부] 18/11/11 동부 초급 광평교-하오고개 중 광평교까지만 다녀온 사진 및 .. 6 
실누니
18-11-12 397
29969 [북부] 11/11(일)화랑대~축석~광릉수목원~태릉 사진 7 
투어링
18-11-11 480
29968    [북부] 11/11(일)화랑대~축석~광릉수목원~태릉 사진 1 
l달탄l
18-11-12 251
29967 [광나루] [토요초급] 11월10일(토) 광청수-구둔역-용문 후기 9 
진파파
18-11-11 307
29966    [광나루] 나머지 사진
진파파
18-11-11 171
29965 [서부] [서부방] 11/10(토) 성산대교-임진각 후기 10 
youngwan
18-11-10 401
29964    [서부] 후방캠-후기 21 
사운드맨
18-11-12 194
29963       [서부] [정산]181110[토] 성.북-임진각-성.북 5 
l두발로l
18-11-12 104
29962 [서부] 11/10일 (토요초급) 성산대교~일영~장흥유원지~소머리 간략후기 및 정.. 11 
더열심히ㅣ안..
18-11-10 304
29961 [북부] 11/10 북부 중급 짧은 후기 8 
좋군좋아
18-11-10 300
29960 [동부] [동부]2018년 10월 정회원 승격자 공지 // 예버님, 재미있게님 14 
보겐
18-11-09 598
29959 [서부] 2018년 11월 3일 도싸 서부 초급 후기(부재:도싸 초급라이딩 헬인가? .. 20 
너굴구리
18-11-08 493
29958 [서부] [서부] 2018년 쫑파티 - 11월 23일 오후 7시 (구로디지털역-옛날마차.. 32 
느림∞김권식
18-11-07 1159
29957 [광나루] 2018년 광나루방 연말 정회원 모임 38 
BJ1037
18-11-07 1528
29956 [동부] [일요초급](11/4)(일)07:45 올팍-퇴촌-올팍 영상후기 16 
하위
18-11-06 341
RunTime : 0.257 Sec 1 Page of 750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