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게시판
정모라이딩
번개라이딩
분당/성남/수지
2K
옐로우 라이더
goTour
쥬니어모임
경기
인천
수원
안양
여주
일산/파주
경기남부
용인
이천
안성
안산/시흥
경남
부산
울산
창원
진주
양산
경북
대구
경북북부
충청
대전
청주(통합)
충주
전라
광주
전주
온고을
강원/제주
춘천
강원영동
제주
해외사랑방
해외방
TOSABAN
goTour   HOME > 커뮤니티 > 지역모임 > goTour
[므틉벙] 5/3(일) 용문임도 (영상) 20-05-04 01:36
등배지기

100 watt 가~즈아

첨엔 힘들어도 몇번타면
임도뽕이 중독성이 강해유ㅎㅎ

커피님 자렛님 즐거우셧나요.
오늘 다들 잘 타시네요.

잘타고 잘웃고 잘먹~고 ㅎㅎ
뒷풀이까정 찐하게...

#나오신 분들
 수고들 하셨습니다. 
 
그냥 영상 보시면 됩니다.
해상도 높여 보시면 더 좋습니다.ㅎㅎ
 
 
자렛  2020-05-04 08:25:27  
첫 임도라이딩이어서 설레고 소풍길 나서는 기분이었는데 역시나 기대했던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라이딩 내내 신경써주신 번짱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초반 살짝 두려운 마음은 어디로 갔는지 사라지고 즐거움 가득한 날 이었습니다.
해피바이러스 방장님, 커핖님 고맙습니다
등배지기  2020-05-04 16:40:19  
자렛《 다들 안정적으로 잘 타시니 누가보면 선수들 온줄ㅎㅎ
수고하셧습니다. 임도는 어느정도 과감해야 하드라고요.
그래도 무모한건 안되구요. ㅎㅎ
별하  2020-05-04 22:18:45  
자렛《 쟈렛님께서 즐거워하실줄 알았습니다..^^
올해는 자주 임도롸이딩할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별하  2020-05-06 11:44:56  
영상으로 보니 제가 얼마나 신나게 타고 왔는지 뒷모습으로만으로도 보입니다...
등배지기님 영상은
길지않고 적당해서 딱 좋아~배경음악도 딱 좋아~편집도 딱 좋아~~ㅋㅋㅋ
최고입니다~~~d^^b
등배지기  2020-05-06 13:17:25  
별하《 별하님 스타일이 임도에 딱인듯요.
자세 나와유 수고하셧네요.
- 총 게시글 439
공지 [고급투어] 7/16(목) 가자!!마고&예별 (잠선 6:00) 16 
등배지기
20-07-12 207
439 [고급벙] 7/9(목) 가자!!남한산성 (잠실 8:00)32 
등배지기
20-07-04 382
438    [고급벙] 7/9(목) 가자!!남한산성 (영상)18 
등배지기
20-07-09 113
437 [고급벙] 7/2(목) 가자!!벗만ㅎㅎ(영상)16 
등배지기
20-07-02 179
436    [고급벙] 7/2(목) 가자!!벗만ㅎㅎ(영상)3 
우창
20-07-03 55
435 [고급벙] 7/2(목) 가자!!벗시우 (뚝지 7:30)39 
등배지기
20-06-26 414
434 6/25(목) 고급벙 한주 쉬네요.2 
등배지기
20-06-22 83
433 6/18 (목) 한계령 다녀온 별하후기입니다~~^0^22 
별하
20-06-19 313
432    6/18 (목) 한계령 다녀온(영상)8 
등배지기
20-06-19 179
431 6/18(목) 가자!! 한계령 (잠선 6:20)28 
등배지기
20-06-13 363
430 [고급벙] 6/11(목) 가자!!시우리고개 (뚝지 7:40)21 
등배지기
20-06-08 355
429    [고급벙] 6/11(목) 가자!!시우리고개 (영상)24 
등배지기
20-06-13 206
428       [고급벙] 6/11(목)글로 쓰는 시우리 별하후기입니다..^0^23 
별하
20-06-14 189
427       [고급벙] 6/11(목) 또 가!!시우리고개4 
바다뱀
20-06-14 82
426 [고급벙] 6/4(목) 가자!!벗서중 (뚝지9:30)21 
등배지기
20-06-01 315
425    [고급벙] 6/4(목) 가자!!벗서중 (영상)1 
등배지기
20-06-07 64
424 용담호 코스파일6 
등배지기
20-05-28 184
423 [고급벙] 5/28(목) 가자!!벗고개 (뚝지 9:00)29 
등배지기
20-05-24 377
422    [고급벙] 5/28(목) 가자!!벗고개 (영상)6 
등배지기
20-06-01 83
421 별하의 두번째 MTB 이야기~~^0^ (2020/05/21 명성임도 후기)18 
별하
20-05-23 242
420 5/17(일) 서부방 나드리ㅎㅎ (영상)11 
등배지기
20-05-18 271
RunTime : 0.015 Sec 1 Page of 22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