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출할 때 페달링보다 소리치는 게 더 힘드네요ㅠㅠ 18-11-18 11:39
리나리나해
평일에는 매일 자출을 하고있어요.
가는 길이 자도가 잘 되어있기도하고 그렇다고 차도로 가자니 넓은대로인지라 쌩쌩 달리는 차들도 무섭고 그만큼 빨리 같이 달리자니 엔진도 안되서 자도로 다니는 중입니다.

근데..... 중간중간에 만나는 자도위에서 걷는 사람들 유모차 킥보드 타는 아이들.. 이어폰꽂고 핸드폰 보며 걷는 사람.... 구렇다고 자도위에서 빨리는 못 달려도 안전거리 확보한 채로 들리게 지나갈기요!!! 해야하는데 ㅋㅋㅋㅋ 한 둘이 아니라 소리치는 게 힘드네요 ㅠㅠ

더군다나 이어폰 + 핸드폰은 아무리 외쳐도 묵묵부담 지나갈게요 저 지나가요 제발 저 좀 비켜주세요!!!!!!! 해도..... 결국 브레이크 잡고 뒤에 서니 엄청 놀람 ( 제가 더 민망 ) 내가 뭔가 잘못한 느낌



로드에 따릉이벨을 달 수도 없고 요즘엔 추워서 버프까지 쓰니 더 힘드네요 ㅠㅠㅋㅋ

정말 저는 목소리됴 작아서 락커같이 외쳐야해요ㅋㅋㅋ


따릉이벨 달고 싶긴하지만 그건 정말 아니다며 지인이 극구 말리셔서 참는 중 입니다.
 
 
군림보  2018-11-18 11:50:17  
전동벨은 어떠신지
졸참나무  2018-11-18 11:50:52  
로드용 링벨 사세요. 언뜻 보기엔 붙어있는줄도 모릅니다.
donkeylove  2018-11-18 12:40:47  
소리가 작아요. 그리고 고장도 쉽게 나구요
마마챠리빌런  2018-11-18 11:58:35  
아니긴 뭐가 아니라는건지 남이 벨 다려는거 말리는건 또 뭐고 설마 \"간지\" 때문인걸까요...;; 지인분이 좀 이상하네요
메르세데스헤밀턴  2018-11-18 12:03:49  
벨은 달기싫고 소리는 치기힘들고 그럼 뚜벅이 해야죠
오이벨 같은거라도 다세요
알리꺼가 더 싸고 소리도 더 큽니다
티도안남
ThreeO  2018-11-18 12:17:51  
전자벨 ㄱㄱ
비티1  2018-11-18 12:21:43  
전그냥 발걸음 맞추면서 같이가다 기회가나면 슥 지나가는데 ㅎ
아니면 라쳇소리 조금 들려주면 비켜주더라고요 ㅋㅋ
김치만두  2018-11-18 12:27:41  
벨다세요
매너채팅  2018-11-18 12:28:46  
저도 자출하는데
조금 여유롭게 나와서 설렁설렁 천천히 가면 좋더군요.
이게 더 안전하기도 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생겨서요.
앤써니  2018-11-18 12:29:14  
지나갑니다 지치는거 동감..;;
신포리  2018-11-18 12:32:39  
로드용 사용중 입니다
ROUTE66  2018-11-18 12:59:17  
로드에 달아도 괜찮은거 없을까 찾아봤는데
작고 저렴한거 나오네요. 저도 하나 살까 생각중이예요~
(광고 아님. 그냥 검색해본것임 ㅠㅠ)

http://naver.me/GGVtt02q
alexJ  2018-11-18 13:03:49  
안전이 무엇보다도 우선이라 항상 후드 옆에 알리 구입 딸랑이 달고, 드롭에 백미러도 달고 탑니다. 새들백에는 여분 백미러도. 딸랑이 치는 강도와 리듬을 상황에 맞게 씁니다.
여름에 이것 저것 안전용품과 수리도구 달린 내 자전거 보고 비웃던 젊은 애들 봤는데, \'그래 뭣이 중헌디...\' 하는 생각이..
kolkol  2018-11-18 13:05:54  
오이벨은 소리가 작아서 Spurcycle Bell 달았습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10m 이상 거리에서도 연속으로 팅겨주면 직방입니다..
카피제품은 음질도 떨어지고, 소리가 길게 이어지지 않더군요..
akip  2018-11-19 11:32:27  
이거 강추죠~
수퍼하이퍼  2018-11-19 19:57:38  
저도 사용중입니다. 근데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묻혀버리는 단점이 있고 소리 자체가 얇은 고음이라 여러번 팅겨야 하는 단점이...-_-ㅋ
더크  2018-11-18 13:10:31  
도대체 몇시에 출근을 하시기에 유모차 킥보드가 그렇게 많으며 자도로 다니는 보행자들이 그렇게 많나요? 보통 출근사간엔 시내가 아니면 보행자가 거의 없는데... 매일 8시전후에서 잠실 송파쪽 자출했습니다. 제가 자출하는 코스가 한강중에서도 가장 붐비는 경로중 하나지만 출근시간엔 한번도 소리치면서 다닌적이 없습니다.
소의힘  2018-11-18 13:29:09  
움직이시는  시간대를 조절해보심이 어떠하실지요~~
해뜨기전 나가서 해지고 들어오니 스텔스와 중국배달원 말고는 큰 지장은 없내요~
여름엔 좀 피곤하지만요 ㅎ
나부시  2018-11-18 13:45:40  
저는 목소리가 큰데 말하는게 귀찮아서 벨 답니다. 만약 벨 소리 못듣고 이어폰 꼽았으면 소리칩니다 위험하게 귀구멍 왜 막고타냐고...
또 혹시모른 사고를 위해 액션캠같은 블박까지도 달고타세요.
와글30  2018-11-18 14:01:14  
흠.. 이른 아침에 사람이 많은가요??. 저같으면 완전 멀찌감치 떨어져서 그냥 피해가겠습니다. 매번 소리치면서 피곤하게 어떻게 타셔요 ㅜ
lukeand  2018-11-18 14:24:30  
보행자가 우선인데서 벨소리내고 비켜달라면 좀 드렇네요.

바쁜건 다 마찬가지아닌가요? 잔차도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우갈가  2018-11-18 14:46:48  
지방으로 이직 하세요ㅎㅎ
수도권 벗어나면 우리나라 자전거타기 천국입니다ㅋ
므틉만세  2018-11-18 15:40:10  
요즘에 자도 한산하던데 ㅋㅋ
프로흐르머  2018-11-18 18:22:35  
요즘엔 추워서 입이 어는바람에 소리치기 힘들더군요 ㅋㅋ
Z1  2018-11-18 18:46:02  
전 다 띠라고 하는데 내멋이라고 달고 다닙니다 ㅋㅋ
뒤에서 가볍게 30번 정도 울려주면 잘 비켜주더군요
안양사는안성씨  2018-11-18 22:25:23  
벨달면 보복성으로 더 안비켜주죠;;;;
늅늅이화야  2018-11-19 07:22:22  
튜블러로 업글하세요 라쳇소리커서  따릉이가 필요없어요 ㅋ
- 총 게시글 62,088
공지 유튜브 광고글에 대하여. 18 
도싸
18-11-19 3972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6 
도싸사무국
14-01-22 135696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55225
62088 안녕하세요! 도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대놓고 홍보했던 .. 23 
나라멈않
17:17:19 2076
62087 와후키커코어 2차 주문물량 발송정보 9 
BMKer
13:54:40 1347
62086 입문용 싸이클 사이즈문의 26 
미느리
12:15:10 1120
62085 자전거 대회에서 사진 찍히기 42 
좋은생각황병..
11:53:27 2451
62084 자전거 도장이 많이 약하군요... 29 
무너몬
10:46:15 2546
62083 참...시마노 싯포 구하기도 힘드네요 4 
멜다903
09:06:58 1002
62082 스트라바 프리미엄 summit 해지 방법입니다 9 
마마챠리빌런
08:21:06 1098
62081 우연히 발견한 인스타그램 5 
tx240sx
02:48:42 2950
62080 가끔은 내가 무슨 짓을 하고 있는건가 싶습니다 11 
욕쟁이페달
01:01:04 2780
62079    저도 같은 짓을 하고 있네요^^;; 13 
조선최고
10:11:38 848
62078 내년을 마지막으로 sky 스폰서십이 종료되네요 4 
돌아가는길
00:02:18 1699
62077 쌀집최씨와 함께 하는 로뚱 탈출 100일 작전 - 프롤로그 83 
쌀집최씨
18-12-12 3475
62076 신형 써벨로 s5 잘빠졌네요 37 
노란써벨로
18-12-12 3615
62075 어쩌다 보니 3대네요 5 
hwain45
18-12-12 2275
62074 즈위프트 서버 터졋나요?? ㅜㅜ 9 
전기에미친남..
18-12-12 1431
62073 사이클 이동수단 9 
일산곰
18-12-12 1590
62072 펠레스포츠 문의 12 
도딱는남자
18-12-12 1456
62071 오늘밤 11시 시작하는 트림 컴퓨터.. 20 
실버냥
18-12-12 1459
62070 짜장면을 시키면 짬뽕이 땡기고... 30 
야동구
18-12-12 1473
62069 터보코튼 타이어 내구성 27 
소심한상어
18-12-12 1991
RunTime : 0.357 Sec 1 Page of 3,105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