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오늘 남산에서 이런사람 보신분 계신가요? 18-10-21 15:58
소믈리에
오늘(21일) 12시경에 남산 정상 버스 정류장에서

하의를 패드 없는 레깅스 입고 X추의 윤곽을 그대로 드러낸체

자전거 타고 올라와 활보하고 다닌 남자분 보신분 계신가요?

이건 진짜 아니지 싶어서요.ㅠ.ㅜ
 
 
조영석04  2018-10-21 15:59:39  
ㅋㅋㅋ
졸참나무  2018-10-21 16:03:12  
왜 그러셨어요
기대몬  2018-10-21 16:03:53  
패드를 모르셧나봄 ㅋㅋㅋㅋ
미라도  2018-10-21 16:08:19  
예전에 수영장에서 수영복 대신 흰색 쌍방울 팬티 입고 활보하던 아저씨 생각남.
쌍방울 마크가 선명했다는.....거무튀튀한 것도 비치고....
수영복 얼마나 얼마나 한다고 사입고 말지.
예비역  2018-10-21 16:09:41  
으으으.... 그걸 본 일반인들은 패드바지에 대해 잘 모를테고 패드바지들만 보면 딸랑이 보이는 바지로 오인하겠네요. ㄷㄷ
소믈리에  2018-10-21 17:12:49  
그러니깐요.ㅠ.ㅜ
야동구  2018-10-21 16:12:57  
근데 빕 착용해도 ㄱㅊ의 윤곽은 어느정도 보이잖아요 ^^;;
추수는추수추수해  2018-10-21 16:41:24  
그나마 패드부분에 가려지는데
저건 그대로 드러나는데요ㅡㅡ
SHUTUPLEGS  2018-10-21 16:21:10  
ㅋㅋㅋㅋㅋㅋ히트텍만 입고 타신건가..ㅋㅋㅋㄱㄲ
오늘도흐른다  2018-10-21 16:27:45  
익스트림 번데기 빌런
강젬  2018-10-21 16:42:46  
역겹네요 보나마나 아재겠죠? 어딜 가나 민폐인 족속들..
산들해  2018-10-21 17:01:12  
도싸의 활동인원 상당수가 아재인데 아재는 역겹나요?
소믈리에  2018-10-21 17:14:37  
아재 아녔어요.ㅎ
canyonhong  2018-10-21 17:03:47  
소년이여 아재가 되어라.
소믈리에  2018-10-21 17:10:38  
젊으 사람이요.20~30대초반?
운동해서 근육질 몸매요.
더큰곰  2018-10-21 19:49:29  
아재를 어떻게 보시고 이런것도 일종의 혐오입니다
바그다드  2018-10-21 21:47:48  
정신차려라..
design75  2018-10-21 16:42:47  
아.... 놔...... 안타깝네요. 패드빕을 입어도 자전거를 타지 않는 분들의 시선이 가뜩이나 부감스러운데....
소믈리에  2018-10-21 17:11:58  
그게 걱정되더라구요.
젊은 여자들중 다수는 "더럽다" 라고 표현하더라구요.
메르세데스헤밀턴  2018-10-21 19:42:56  
지들 생리대 같은거 연상됐나보죠 ㅋㅋㅋ
가람님  2018-10-21 16:55:51  
컷나요?
네이버  2018-10-21 18:1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자  2018-10-21 18:30:50  
웃겼네요.ㅎㅎㅎㅎ.
가시나무  2018-10-21 17:02:57  
패드 있는거 입어도 X추의 윤곽은 나오죠.
소믈리에  2018-10-21 18:11:54  
그런 정도의 윤곽이 아니라.....;;
레드라인존  2018-10-21 17:24:44  
그분을 욕하지 맙시다.
다른분들 보다 더 자신감이 있는게 아닐까요? ㅋㅋㅋ
hoonq  2018-10-21 18:14:28  
ㅋㅋㅋ
마우스콕  2018-10-21 17:35:44  
패드바지 입어도 XX 윤곽이 적나라하게 보이는데도, 신경안쓰고 당당히 활보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런 분들은 제발 윤곽이 덜 드러나는 다른 패드바지로 입었으면 좋겠네요.

쫄쫄이 착용후 거울 좀 보고, 본인 XX가 얼마나 도드라지게 나오는지 제발 확인 좀 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타인시선에 신경안쓴다 라고 할지 몰라도,

정작 주변인들에게 엄청난 시각공해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상기해주셨으면 합니다.
art줌렌즈  2018-10-21 17:52:38  
자전거도 안타시는 분이 왜??? 도싸에서 이러세요
김다감  2018-10-21 18:32:00  
이게 현실입니다. 도싸에 안,못타는사람or 적게타는사람이 대부분.
야동구  2018-10-22 11:36:44  
이건 진짜 말도 안되는게 ㅋㅋ  그럼 수영할때 수영복입지 말란 소리랑 비슷한거같구여

자전거 안탈때도 빕입고 돌아다니면 문제가 되겠지만.. 자전거 탈땐 그에 맞는 옷을 입고다니는것은 정상적인거 아닐까요
똥프린터  2018-10-21 18:30: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던스  2018-10-21 18:52:36  
저는 오늘 몇달만에 라이딩 나가서 쉬려고 카페 들어가려는데.. 전엔 신경 안썼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빕 입고 다니는게 어색하더군요~ 
결국 소심하게 허리춤에 바람막이 걸치고 들어갔다는 ㅎㅎ
목숨하나  2018-10-21 18:56:13  
왜 여성분 윤곽은 긍정적인데 남성준 윤곽은 부정적일까요?
꾸럭은졸려요  2018-10-21 18:57:15  
글 읽어보니 러닝용 타이즈인데,  왜 빕은 되고 타이즈는 안되는지 쉬이 납득이 가지 않는군요
소믈리에  2018-10-21 18:59:56  
속옷 입고 타이즈를 입으면 뭐라 안하겠는데 속옷 입은 흔적 없이 달랑 타이즈만 걸친 모양세라 그러죠.
꾸럭은졸려요  2018-10-21 19:01:16  
속옷 ㅠㅠ
제가 잘 못햇습니다
소믈리에  2018-10-21 19:05:01  
^^;;
황금자켓  2018-10-21 19:09:44  
컷다면 인정해 줍시다..ㅡ.ㅡ
작은숲의현자  2018-10-21 19:3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셧업레그  2018-10-21 19:14:00  
빕이나 타이즈나....
마포 갈매기  2018-10-21 19:40:30  
솔직히 말해서 일반인들 눈에는... 비슷하지 않을까요...^^;;
더크  2018-10-21 20:08:17  
네 특히 아소스 빕중 상급모델이 실제 x휴보다 더 크게 튀어나오는걸로 압니다. 그거말고도 일부 빕들이 타이즈 못지않은 윤곽을 보여주는걸로 알고 있고 실제로도 모임가면 자주 보는데 타이즈를 뭐라할건 아닌것 같습니다. 단지 타이즈는 x휴의 형태뿐 아니라 그 밑에 드래곤볼의 형태까지도 적나라하게 표현되니 좀 더 민망하긴 할것 같습니다만... 근데 이런 글 만약 발레리노들이 보면 엄청 기분나쁠것 같습니다.
소믈리에  2018-10-21 22:09:00  
발레리노,발레리나 복장이 그런건 귀족들의 눈요깃거리로 고렇게 입혔다는 말이 있기도 하고....^^;;
암튼 그건 언급할 생각은 없구요.
타이즈 안에 속옷도 안입고 타이즈 한장만 걸쳤다고 생각해 보세요.^^;;
snaw  2018-10-21 22:30:46  
자랑하고 싶었나봐요
앙드레쥬  2018-10-22 11:19:22  
남들이 쫄쫄이 입고 타니까 그게 패드인지 모르고 집에있는 와이프 레깅스 빌려 입고 나온 아재 같네요. 지난번 자출하다 팬티스타킹 위에 빕숏 입은 아재도 봤습니다. 처음에 흑인일줄 알았네요. 피부색이 검어서.. 자세히 보니 검정 스타킹.. 아...ㅠㅠ
수아네  2018-10-22 13:36:33  
혹 추워서 그런건 아닐까요? 나름 생활의 지혜? ㅎㅎㅎ
아거1  2018-10-22 23:17:22  
날씨 예상못하고 라이딩 가셨다  갑자기 추워져서  할수없이 편의점에서 스타킹 사서 신는분들 꽤 되실걸요 너무 그러지 마셔요 그거 아재들만 그러는거 아닙니다 추우면 누구나 그럴수 있어요 그리고 스타킹 여성 전용인가요?여성분들이 많이 신기는 하지만요
- 총 게시글 61,719
공지 내가 '하고 싶은' 좋은 일, 자전거 헬멧착용 캠페인 #NotbeautyButsafety
NBBS캠페인
18-11-10 1486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6 
도싸사무국
14-01-22 133378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52957
61719 ...,........ 3 
금코롱
00:43:35 771
61718 트랙 프로젝트원 할인행사하네요. 5 
예비역
18-11-19 2116
61717 도발 광고 붙었네요 6 
에어송
18-11-19 1567
61716 요즘 후미등 열심히 리뷰 하네요 7 
마을특공대
18-11-19 1279
61715 싸이클링ㅇ스프레스 에서 시콘 백 할인합니다. 4 
리쳐
18-11-19 1602
61714 괴물을 만나고 왔습니다... ㄷㄷ 14 
섀틀라이더
18-11-19 4182
61713 요즘 자전거가 안팔리기는 하나봅니다. 37 
포일에에딕트..
18-11-19 4367
61712 유튜브 광고글에 대하여. 16 
도싸
18-11-19 2086
61711 설문 부탁드립니다.. 3 
kwonHyukSu
18-11-19 423
61710 최강 업힐이란곳을 살~짝 맛보고 왔습니다 41 
라이더후니
18-11-19 3352
61709 발등부착 핫패치..동절기 굿굿굿 3 
나노텍
18-11-19 1020
61708 2018년 블박에 찍힌영상들 20 
우리날까
18-11-19 2372
61707 타이어에 유리 박혀서 좀 찢어졌는데...이런 짓거리도 되네요 39 
두팔은자유롭..
18-11-19 2878
61706 스피드플레이 사망했네요 21 
안고죽자
18-11-19 2549
61705 자자 이제 로라 탑시다 (feat GCN 워크아웃 빡셈;) 10 
주빵열대
18-11-18 2614
61704 오늘 라이딩....성북-행주-헤이리-파주광탄-말머리-소머리 라이딩.
오늘이지나면..
18-11-18 1033
61703 어제 목동-안양천합수부 구간을 달려보니... 6 
담벼락고양이
18-11-18 1250
61702 혹시 성수공고 생협 로드 정비 교육 하시는분 계신가요?? 3 
누빠
18-11-18 958
61701 안장고정 볼트가 조각 났어요ㅜㅜ 3 
챔보
18-11-18 1408
61700 간단한 설문 부탁드립니다^^; 14 
wns6333
18-11-18 863
RunTime : 0.262 Sec 1 Page of 3,086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