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국내 최강 업힐 코스 소개 - 춘천 어드벤처 18-09-14 12:26
램솔로권효재
백두대간 종주 코스를 제외하면, 하루에 다녀올 코스로는 최강인 듯 합니다.
 
 
 
업힐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GPX 파일 다운 받아서 한 번 다녀오시거나, 랜도너스에 가입하셔서 도전해 보시기 추천 드립니다.
 
 
 
 
검프  2018-09-14 12:27:43  
오토바이로 가도 퍼질꺼 같네요 ㅎㅎ
바와바와  2018-09-14 12:29:47  
역방향이 더 ㅎㄷㄷ 할듯한데요 ㅋㅋㅋ
Aroy  2018-09-14 12:33:21  
언제나 느끼지만 수퍼란도너 이상이신 분들은 인간승리입니다.
아로나민  2018-09-14 12:43:38  
참신하네요~
오지탐험  2018-09-14 12:55:23  
올해 초에 춘천500리 갔다왔드랬습니다^^
스트라바에 고도 6700나왔어요
그늘안  2018-09-14 13:26:57  
획고 2500만되어도 까딱하다 무릎나가겠다 싶은데..
승슈  2018-09-14 14:11:58  
뭔진 몰라도 그냥 따운만 받아놨습니다 ^^;;;;
행운유수Mun  2018-09-14 14:14:49  
램솔로님 이번 추석에 가실거죠?
램솔로권효재  2018-09-14 15:22:24  
올 추석때는 해발 4800미터 업힐 가고요, 여기는 단풍 시즌에 갈 예정입니다.
행운유수Mun  2018-09-14 15:32:24  
역시 램솔로님이십니다. ㅎㅎ
저는 추석 전 연휴에
양양~구룡령~운두령~평창~영월~단양~벌재~점촌~낙동강 자전거길~대구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라이딩도 즐겁게 하시고
추석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은숲의현자  2018-09-14 14:40:33  
이런거 올리시면 정모담당형님들 광분합니다 ㅠㅜ 따라가기도 벅찰듯 ㅠㅠㅠㅠㅠㅠㅠ 자비좀요....
로크  2018-09-14 15:02:08  
오우.. 이번 춘천 아홉고개만 해도 획고가 3천밖에 안되었는데

획고 6천이라니요. 저는 무릎이 성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ㄷㄷㄷㄷ
장강기  2018-09-14 15:05:23  
청평4고개도 넘네......
풍수  2018-09-14 15:08:51  
로드로 갈수 있는 포장도로인가요???
이 코스를 짜다가 비포장이 의심스러운 곳이 있어서 진행을 못했는데.....좋은 코스네요...ㅎ
램솔로권효재  2018-09-14 15:20:28  
포장 도로입니다. 임도가 포장되었습니다.
회로이론  2018-09-14 23:45:05  
산길 시멘트 포장길이라 흙, 돌멩이, 나뭇가지, 도토리 등 있습니다.
일부 비포장 공사구간도 있구요.
전체가 그렇다는건 아니고 일부 구간...
정배달  2018-09-14 15:09:51  
몸상합니다. 자제하십시요 ㅎㅎ
SHUTUPLEGS  2018-09-14 15:39:03  
6300이라니... 보기만 해도 무릎이 시리네요ㄷㄷㄷ
마포 갈매기  2018-09-14 16:25:15  
제 2018년 1월~9월까지의 총 획득고도 합의 4배네요 ;;
indol강형원  2018-09-14 19:27:03  
헠,,, 
도가니를  아껴 쓰고 싶어요~^&^
선빈세린  2018-09-15 00:58:18  
선생님
랜도너스 아무나 가입 가능 한가요??
코스 다운받으면
네비처럼  길 안내  스마트 폰으로 가능 한가요
다시  자전거 탈려니
이상한 것들이 많이 나와서 도통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총 게시글 61,709
공지 내가 '하고 싶은' 좋은 일, 자전거 헬멧착용 캠페인 #NotbeautyButsafety
NBBS캠페인
18-11-10 1367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6 
도싸사무국
14-01-22 133333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52853
61709 타이어에 유리 박혀서 좀 찟어졌는데...이런 짓거리도 되네요 6 
두팔은자유롭..
10:14:48 423
61708 스피드플레이 사망했네요 5 
안고죽자
09:33:16 706
61707 자자 이제 로라 탑시다 (feat GCN 워크아웃 빡셈;) 6 
주빵열대
18-11-18 1794
61706 오늘 라이딩....성북-행주-헤이리-파주광탄-말머리-소머리 라이딩.
오늘이지나면..
18-11-18 848
61705 어제 목동-안양천합수부 구간을 달려보니... 5 
담벼락고양이
18-11-18 971
61704 혹시 성수공고 생협 로드 정비 교육 하시는분 계신가요?? 3 
누빠
18-11-18 743
61703 안장고정 볼트가 조각 났어요ㅜㅜ 2 
챔보
18-11-18 1126
61702 간단한 설문 부탁드립니다^^; 11 
wns6333
18-11-18 737
61701 갓블레스 브루나이로 오십시오 3 
razbitz
18-11-18 1228
61700 현 한강자도상황 4 
ace65
18-11-18 1675
61699 지하철 계단서 자전거 타다 추락사. “부실 난간, 2억 배상” 29 
gestalt
18-11-18 2883
61698 로뚱 아소스 빕 입으시는분계신가용.. 5 
니코컷
18-11-18 987
61697 자출할 때 페달링보다 소리치는 게 더 힘드네요ㅠㅠ 26 
리나리나해
18-11-18 1881
61696 와후 쿼터 턴 마운트 입고되었네요. 4 
모글
18-11-18 951
61695 아니 이건 뭔 dog소리인가? 25 
이실더
18-11-18 3025
61694 저도 라이딩중 만난 개 사연 2 
키스의신
18-11-18 864
61693 자전거 입문자를 위한 겨울 자전거 용품 사용기 (가성비 동계 자전거 의.. 6 
fessor4079
18-11-18 1650
61692 에어로 자세의 효과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영상 2 
gestalt
18-11-18 2574
61691 용인 그곳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와이프가 기변을 하겠다는데.. 29 
viper9
18-11-18 3348
61690 와후 엘리먼트 볼트 업데이트 17 
marshall
18-11-18 1213
RunTime : 0.486 Sec 1 Page of 3,086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