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 판.. 18-07-13 00:33
전소주하니까요
첨부파일 : 057.png (575kb) , 064.png (655kb)
요즘에는 어느 천변에서나 게들이 보이더군요.

방화대교 북단에 가면 게판이라고 할 정도로 유독 많았습니다.

자전거에 밟힌 녀석들도 엄청 많고..

사진은 안양천에서 찍은 게님..^^

 
 
깃털  2018-07-13 00:34:13  
이 친구는 뭔데 위압감이 느껴지죠? ㄷㄷ
전소주하니까요  2018-07-13 00:35:35  
몸통만 주먹만했던걸로 기억합니다ㅎ

알 낳으러 가는건지 낳고 오는건지..
마이끼  2018-07-13 00:41:26  
사진 귀엽네요..ㅋㅋㅋㅋㅋ
ReinHard  2018-07-13 00:56:02  
사진 잘 찍으셨네요.
달리는명태  2018-07-13 08:05:40  
헐..서울에요?한강에요???안양천에요??
아..그쪽으로는 안가야지ㅜㅜㅋ
한강팽돌이  2018-07-13 09:28:54  
와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b
uh1h  2018-07-13 09:32:18  
저게,,작은 생물이기 망정이지 크기가 중개 정도만 했어도 끔찍한 괴물^^;;
파블로프의개  2018-07-13 09:40:37  
잡아먹어도 되나요?
전소주하니까요  2018-07-13 14:37:25  
민물게도 식용으로 먹잖아요^^

행주국수 가는 길에 보면, 쓸어가시는 분 계시더군요.
초탄필추  2018-07-13 15:03:50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총 게시글 61,703
공지 내가 '하고 싶은' 좋은 일, 자전거 헬멧착용 캠페인 #NotbeautyButsafety
NBBS캠페인
18-11-10 1308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6 
도싸사무국
14-01-22 133303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52801
61703 안장고정 볼트가 조각 났어요ㅜㅜ 1 
챔보
16:32:15 352
61702 간단한 설문 부탁드립니다^^; 8 
wns6333
15:30:57 331
61701 갓블레스 브루나이로 오십시오 1 
razbitz
14:53:09 572
61700 현 한강자도상황 2 
ace65
14:50:30 794
61699 지하철 계단서 자전거 타다 추락사. “부실 난간, 2억 배상” 17 
gestalt
13:26:10 1621
61698 로뚱 아소스 빕 입으시는분계신가용.. 3 
니코컷
12:50:45 594
61697 자출할 때 페달링보다 소리치는 게 더 힘드네요ㅠㅠ 22 
리나리나해
11:39:11 1209
61696 와후 쿼터 턴 마운트 입고되었네요. 3 
모글
11:12:23 654
61695 아니 이건 뭔 dog소리인가? 22 
이실더
10:39:43 1987
61694 저도 라이딩중 만난 개 사연 2 
키스의신
10:16:07 629
61693 자전거 입문자를 위한 겨울 자전거 용품 사용기 (가성비 동계 자전거 의.. 6 
fessor4079
08:31:12 1296
61692 에어로 자세의 효과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영상 2 
gestalt
04:21:22 2053
61691 용인 그곳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와이프가 기변을 하겠다는데.. 22 
viper9
00:46:40 2741
61690 와후 엘리먼트 볼트 업데이트 11 
marshall
00:28:27 969
61689 주행 중 만난 개(진짜 dog)들... 11 
alexJ
18-11-17 2340
61688 기분이 좋습니다아...! 17 
칼스버그
18-11-17 2292
61687 퀸 -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25 
돈키호테2
18-11-17 1812
61686 펄크럼 레이싱 콰트로 카본 구형 신형 구별법. 13 
경상남도l자게..
18-11-17 1615
61685    펄크럼 레이싱 콰트로 카본 구형 신형 구별법. 1 
보은
18-11-17 573
61684 105 5800 52T 36T 나눔 4 
고양시로
18-11-17 1007
RunTime : 0.253 Sec 1 Page of 3,086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