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어윈icw 55t크랙 18-02-13 13:14
프로펠유저
첨부파일 : F23A47A6-CC1B-4B54-A.. (1.2mb) , F6EAE084-82FF-4716-9.. (1.3mb) , 5525774B-A752-4E2C-9.. (830kb)
안녕하세요 자전거를좋아하는사람입니다 도싸는 눈팅만했는데 조금 당황해서 글좀 남겨봅니다.
오늘 머리하려고 미용실로 가던중이였습니다
근데 하수구? 라고해야하나요 림이 잘빠지는 홀 을 밟았습니다
근데 텅 소리가나더군요 그래서봤더니 브레이크라인쪽이 금이가서 카본가루가 나오는겁니다;; 크렉이난거죠
원래 카본휠이이렇게 쉽게 크랙이나진않는걸로알고있습니다
여태껏써온휠들도그렇고
림크랙 어떻게생각하시나요?
사진은 첨부하겠습니다
 
 
비티비티  2018-02-13 13:18:25  
워런티 기간 남으셨다면 업체 연락해보시고요
운행중 과실이라 뭐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기간 넘었다면 뭐 유상비용 얼마정도 되는지물어보고...
크랙이 심해서 불가능할거 같지만...
수지타산 해보시고 그냥 새휠 사는게 좋을수도있고요 ㅎㅎ
프로펠유저  2018-02-13 13:19:19  
왜글을올리냐면 워런티받은지 3일됀 새휠입니다....
짭카본  2018-02-13 13:24:56  
아..그럼 힘들지않을까요..휠자체문제보다는 소비자과실이니..개런티가능한지 문의해보세용
프로펠유저  2018-02-13 13:25:53  
넵..
오룡이  2018-02-13 13:25:05  
마음 아프시겠어요...
사진과 같은 배수구멍에 빠진게 아니라 도로 진행하며 그냥 밟고 지나갓다면
크랙이 나면 안되는데...
도로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ㅠ
파성인  2018-02-13 13:28:45  
타이어에도 데미지가 있는걸로 봐서는 날카로운 부분에 공기압이 약한상태로 딱 걸린듯한 사진 이네요.
프로펠유저  2018-02-13 13:31:06  
타이어 새거고 주행거리 10키로미만에 바람도 어제새차하면서 넣었습니다...
진짜 왜그랬던걸까요..
페트로나스  2018-02-13 13:32:39  
어익후...저런곳 제대로 박으면 림 깨져도 뭐....ㅠ
프로펠유저  2018-02-13 13:33:20  
완전새림인데....ㅠㅠㅠㅠ
똥글보면똥쌈  2018-02-13 13:34:42  
그냥 버리고 새거 좋은걸로 하나 사세요
Aroy  2018-02-13 13:42:22  
펑크 나면서 그래도 모난 부분에 찍힌 거 같네요....
워런티는 안될 것 같습니다. 보상 구매 프로그램 있는지 알아보시죠.
프로펠유저  2018-02-13 13:47:07  
2차구매자에 2년이지난뒤라서....무상은안돼구요 유상수리를 맡기고 3일전에받은겁니다 ㅠㅠ
짜유  2018-02-13 13:55:10  
체중많이 나가시면 짚휠로 갈아타세요..
전 108kg 인데 짚휠3년째 잘쓰고있습니다..
가끔 글쓴이분처럼 저런경우가 있는데 소리는 박살나는거 같은데 확인해보면 멀쩡하더라구요...
프로펠유저  2018-02-13 13:56:20  
저 49키로입니다...
kjaym  2018-02-13 14:23:41  
에휴 솔직히 체중많이나가면
듀라휠이 답이죠.짚 체중제한보다도높은데.
프로펠유저  2018-02-13 14:27:25  
그래서 다음휠이고민입니다 뭐로할지...
kjaym  2018-02-13 14:55:30  
체중도 적게나가시고 카본으로안가시면 3대장이나 아르덴느가 나으실듯
조커는조커서조커따  2018-02-13 14:03:02  
사진처럼 저럴까봐 저는 저기 지나갈때 직선으로 안가고 약간 사선으로 갑니다.
프로펠유저  2018-02-13 14:11:57  
저도 앞으로그래야겠네요..
최요정  2018-02-13 17:21:31  
교량 상어이빨도 같은 주법으로 갑니다,,,
바다악어  2018-02-13 14:10:05  
저런곳에 운나쁘게 박으셧으면 크랙날법도 하네요
프로펠유저  2018-02-13 14:11:17  
그러게요...제판단미스네요
0227ch  2018-02-13 14:11:19  
사용자 과실이네요 99% 유상 림교체이지 싶습니다
프로펠유저  2018-02-13 14:13:06  
유강림교체 받은지 3일돼서...혹시나하고 지푸라기라도잡아보는심정으로올렸는데... 어쩔수없네요
안녕1234  2018-02-13 14:14:47  
도로위에 홀은 피해가는게 정신건강에도 자전거에도 좋습니다.. 저도 정말 멀쩡한 홀 하나 밟고 지나가는데 펑크나면서 스포크 끊어진적이 있네요 3일 밖에 안되셨다니 맘 아프시겠네요..
몸안다치신걸로 위안을...ㅠㅠ
프로펠유저  2018-02-13 14:22:59  
진짜너무 속상하네요....
설리가설리가있나  2018-02-13 14:19:01  
안타깝네요ㅠㅠ휴..
프로펠유저  2018-02-13 14:26:38  
얼마전에 받았던거라 더....휴ㅠㅠ
kjaym  2018-02-13 14:26:52  
에효..사진만봐도
헐 소리나오네요.

아쉽지만 워련티는안될듯싶어요.
그냥 도로주행이아니라 홀이라
홀에서 림깨지는경우 두루봐서.
저도 홀에서 타이어가 찢어진경험이
다행이 림은 무사했지만
스크레치가 으아..

더좋은휠 사라는 계시인가봅니다

안다치신거를 다행이다생각하고
좋은휠사시고 즐거운 라이딩하세요
프로펠유저  2018-02-13 14:31:06  
넵 감사합니다..
샤콘느  2018-02-13 14:28:53  
많이 속상하시겠게요 그레이팅을 지나갈때는 사선으로 타이어가 빠지지 않게 지나기시는게 좋아요 제주변에는 저런데지나 가다가 알루휠 휘어 먹고 카본휠 깨먹는걸 몇번봐서 전 사선으로 조심히 지나가요
프로펠유저  2018-02-13 14:32:00  
앞으로 그래야겠어요..
MOA8520  2018-02-13 14:38:26  
얇은 알루림쓸때 저렇게 홀에 쏙들어간적 있었는데
만약 고속이었다면 젝나이프 했을듯...
지금은 폭 23미리 카본휠 쓰는데도 불안하긴 합니다
요즘 28미리 이상 뚱림이 나오던데... 
도로위에 작은 포트홀들도 그렇고 뚱림이 답인가 싶습니다.
엔코더  2018-02-13 14:39:03  
가슴 아프네요..로드는 땅바닥 보면서 다녀야할 듯 합니다.
좋은휠로 업글 하세요~
어반라이더  2018-02-13 15:04:12  
타이어가지 씹혀있는 걸로 보면 충격이 다이렉트로 들어갔던것으로 보이며  사용상 과실로 보입니다.
공기압이 적었던게 아닐까 싶네요.
YUNsj  2018-02-13 15:32:38  
새로배워갑니다
진우짱  2018-02-13 20:02:47  
이분 고싸머 크랭크가 울테크랭크 캐논데일si크랭크 보다
가볍다는 허언 ㅎㄷㄷ 이런사람도 있군요
일심원  2018-02-13 16:35:49  
도로 배수로 덮개(스틸그레이팅)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다면 바퀴가 그 홈에 빠질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혹시라도 배수구 덮개가 뒤집혀 설치된 곳을 지나가다 바퀴가 틈에 빠진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잘못 설치된 곳이거나 틈이 벌어진 상태라면 도로 관리주체에 그 책임을 물을 수는 없을까요?
만종  2018-02-13 19:17:02  
저는 홀인가 이물질인가 밟고 알루림이 브레이크도 못잡을만큼 휘어서 버렸습니다ㅠㅠ
- 총 게시글 54,749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6 
도싸사무국
14-01-22 115805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도싸사무국
13-06-07 121679
54749 생각보다 바미트는 필요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3 
열심라이더
22:22:28 251
54748 시즌 ON은 역시 지름과 함께! 9 
강력한마늘향..
21:22:08 785
54747 연휴기간 라이딩~날도 슬슬 풀리네요^^ 3 
손즈
21:05:14 424
54746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르꼬끄매장에 5 
별중사
20:55:16 843
54745 답이 없습니다. 17 
지나가던잠만..
20:39:43 950
54744 간만에 라이딩 2 
아포칼립토
20:25:26 423
54743 요즘 어떻게 쿨 거래를 하시죠? 10 
에어송
19:18:30 852
54742 (오타수정)카본에 대한 진입장벽이 많이 낮아졌네요. 48 
Scultura
15:55:38 2321
54741 (정보)휴먼 계좌통합관리 홈페이지에서 잠자고 있던 돈을 찾았습니다 36 
썽e
14:35:12 1495
54740 라파 할인코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거침없이케이..
12:56:50 821
54739 시장의 대세가 디스크로 흘러가고는 있지만 40 
Burgundy
12:41:43 1801
54738    시장의 대세가 디스크로 흘러가고는 있지만 6 
Boxjubjub
13:16:28 1154
54737 스파이더 북악 힐클라임 대회 할것같습니다!? 12 
진로개통확인
10:14:20 1796
54736 2018 BH GC라는 바이크가 출시되나 봅니다. 7 
스팅마귀
08:33:19 2215
54735 중고거래시엔 뭔가 역할이 바뀌는거같네요 22 
주네기
03:19:47 2154
54734 서울 색공원... 15 
손전등
18-02-18 2086
54733 핸들바 얼라이먼트 (센터정렬) 팁!!! 13 
굵은다리
18-02-18 2212
54732 시들해졌습니다 9 
앞만보고
18-02-18 2303
54731 포커스는 좋은 프레임인가? 50 
머로사
18-02-18 3663
54730 합성, 포토샵 고수분들... 스티어러 연장 합성좀 부탁드립니다! 7 
직쏘
18-02-18 907
RunTime : 0.208 Sec 1 Page of 2,738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8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