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도싸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 트라이앵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정상적인 거래 17-10-17 01:08
카시오스
첨부파일 : Capture+_2017-10-17-.. (296kb) , Capture+_2017-10-17-.. (338kb) , Capture+_2017-10-17-.. (427kb)
사정 생겨서 못보내거나
늦어지면 구매자한테 연락을 취해야지
개념들이 없네
3일지나고 물건 보낸 사람도 있음

까먹음,출장,기타등등
이해함
단,구매자한테 상황설명,늦어저서 미안하다
이게 나와야지

판매자 옹호하던 인간들은
니들 논리면
나두 입금한다 하고 하루지나서 입금
입금하고 연락 안함
10시간 지나서 답장
나 입금할때까지 대기 하세요 가능한거지??

구매자 문제라는대

저 보통 저렇게 거래합니다
판매자 뭐가 틀려보이고
뭐가 정상인가여
서로간에 기본 예의좀 지킵시다
 
 
진로개통확인  2017-10-17 01:17:17  
요즘 도싸에 이상한 사람들 많아요.. 내로남불, 본인도 못지키는 칼같은 원칙을 다른 사람한테 강요하는 사람 등등 엄청 많아요. 그냥 무시하는게 속 편해요..
고르고  2017-10-17 01:26:15  
그냥 그러려니 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여기서 열내면 똑같은 사람되요 ㅎㅎ
미라클보이  2017-10-17 07:24:36  
프로찐따 인생불만 여기서푸는 고르고가
이런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네
Duofold  2017-10-17 09:02:14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는법이죠
미라클보이  2017-10-17 09:3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힐못할땐스프린터라우겨라  2017-10-17 10:28:14  
인증은 왜하라는거에요?

디시에서 유행하는거 도싸까지 할필욘없지않나요
고르고  2017-10-17 11:13:05  
제가 저 사람때문에 돈배틀이란 단어를 처음 들어봤습니다. 실상 저런 놈들은 하자고 해도 못해요 현실판 찌질이라 ㅎㅎ
업힐못할땐스프린터라우겨라  2017-10-17 12:37:48  
돈배틀하는게 웃기시면안하셔야죠
인증은 왜하라고하시는지;;;;;
고르고  2017-10-17 12:40:50  
굳이 하고 싶다고 하길래 올려보라고 했는데 그게 잘못인가요?
실상 저사람은 올리지도 않았어요.
제3자가 봤을때는 도긴개긴이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굳이 돈배틀 하자고 깝죽대는거 좀 웃기더라구요.
미라클보이  2017-10-17 22:39:13  
아니 이 인생패배자 막장그지인생이 당사자 안보는 사이에
또 뭣같은 구라질로 구라질로 연명하고 있네
막상 올리니까 잠수타던 찌질이님께서 ㅎㅎㅎㅎㅎ 진짜 아무도 안본다고 씹소리하실래요?프로찐따님?
이분 지편 들어주는줄 알고 좋아서 댓글달았다가
공격당하니 오지게 부들부들하신듯 ㅋㅋㅋㅋㅋ
미라클보이  2017-10-17 22:42:22  
너한테 2시간씩이나 보라고 올려줬더니 인증전까지 꼬박꼬박 답글처달다 인증하니까 잠수타던 인생패배자 누구?당사자안본다고 구라치시면 안되죠 프로찐따님^^  답글은 왜 회피하세요?ㅋㅋㅋㅋㅋ부들부들하시느라 어금니 내려앉으셨을 듯^^
열번찍어안넘어가는  2017-10-17 01:27:20  
글쓴이 분 심정도 이해는 가지만 글도 좀 자극적으로 적으시네요 물론 이전 글에 댓글 달지 않았고 중립적인 입장이지만 불특정 다수는 다 생각이 다를수 있습니다 거기에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글을 자극적으로 그리고 반말 비스무리 하게 하는거아니라 봅니다 한창 여기도 자극적으로 글적고 편 가르기 하게 만드는 특정인과 같아지는거라 봅니다 저도 이리적으니 참견하고 비판하는거니 욕먹어도 어쩔수없지만요 좀만 더 신중하게 다들 글을 적으시면 좋겠네요
바리바리타타  2017-10-17 08:14:45  
약속어기고 예의안지킨건 판매자쪽입니다. 늦으면 늦겠다고 문자한통이라도 보내는게 맞는거죠. 구매자가 충분히 화낼일이 맞고 다른것도 아닌 돈이 오가는 문제인데 잘못하면 욕먹는게 맞습니다.
대갈장군cu  2017-10-17 09:47:32  
이건 불특정 다수의 생각의 차이가 아니라 사람의 살아가데 필요한 아니.. 지켜야 하는  기본예의를 말하는건 겁니다.
와사비아이스크림  2017-10-17 01:37:55  
두분문제에 제가 참여할건 못되지만....
모두가 자기마음과 같지않죠...
중고용품 판매자분의 답변은 제가 봐도 성의가 없어 보였고, 선입금 하신 글쓴이님의 입장에선 더 애가타셨겠지만...
그분도 여유가 안되는 상황이 있을수도있겠죠.
그런상황에선 서로 좋게 이야기가 오가는게 맞는데, 답답하신 마음 이해가가면서도..한편으로는 너무 예의없게 쏘아 붙인게 아닌가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즉 판매자분도 개인상황이 있으셨겠지만, 선입금을 받은상태에서 성의 없게 진행하고,고지에 소흘하신 잘못도있고, 구매자님도 너무 예의없게 말씀하신점도 있으신것같습니다.

그러나, 그에 대한일을 커뮤니티에 올리고, 나의 의견에 동조를 안한다하여\"판매자를 옹호하는 인간들\" 또는\"니들 논리라면\" 이라는 식의 글은...그리 좋게 보이진 않네요.
카시오스  2017-10-17 01:40:39  
네 죄송합니다
한참 있다 답장온게
네  한마디라 짜증이
업힐못할땐스프린터라우겨라  2017-10-17 02:32:06  
제가볼땐 카시오스님이 8시즘 연락하기전에 판매자가 연락했어야합니다.

그렇다고 카시오스님은 갑질문자 보낸건 잘못되었습니다.

그러나 카시오스님은 구매를위해 구매자의 조치를 다취하였으나 판매자가 판매자의조치를 신속히 하지않는건 잘못이러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판매자가 먼져 보내고 구매자가 몇일이따가 입금하는 상황이라면 말도안되겠죠? 거래조차하지않겠죠.

구매자가 먼져 믿고 보내준만큼 판매자는 구매자의 신뢰에 합당한 대우를 하는건 맞다고봅니다.

갑질이고 그런게 아니라 사기가 아니라는 안심문자같은거요.
똥글보면똥쌈  2017-10-17 03:22:16  
너님부터 예의가 뭔지 배워야 겠다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 모여있는곳에서 못배운티 내지 말고 살아라
아카디  2017-10-17 04:00:10  
판매자분이 연락이 너무 뜸한건 사실이었습니다. 구매자분도 격양된 반응으로 다소 명령조로 문자를 보내셨구요. 바쁜일이 있다 없다 말해줘도 좋았을텐데 판매자입장도 어느정도 이해는 가는부분이 있습니다. 안쓰는거 판매할때 제돈 다받을 생각보다 내가 안쓰는거 누군가 잘 써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저렴하게 판매하려는 목적인데 업자상대하는듯한 반응을 보이면 판매할 마음이 사라지는것도 사실이죠. 두분다 이해가 되지만 이렇게 여러차례 글을 써가며 논란을 만드는게 제일 보기안좋습니다. 정 이런부분이 불편하고 스트레스 받는다면 같은 기회비용인데 조금만더 보태서 새걸 사시는것도 방법이구요. 입장이 바뀐다면 바쁜일이 있다 신경쓰지 못한다 여유를 달라 말씀드리고 만약 그래도 반응이 같다면 저라도 기분나빠서 환불해준다 말할거 같습니다.
싱글기어남  2017-10-17 06:47:33  
연락이 뜸한 정도가 아니지요.. 막말로 쇼핑몰 에서 사는 것도 아니고 선입금 해주고 판매자를 믿고 거래하는건데.
구매자에게 믿음 을 줘야죠.. 도대체 판매자는 개념이 있는지... 그리고 .. 구매자도 잘한거 없다 하는분들은 참..
상식선에서 생각해봐도 나한테 싸다구 날리는 사람한테.. 같이 싸다구를 날려줘야지... 왜 저에게 싸다구를 날리십니까..
이렇게 하십니까? 예의는 지킬만한 사람에게 지키는 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판매자가 상식이 없는데... 기가 차네요..
간지나는거  2017-10-17 09:27:42  
직거래가 답인듯 합니다
ninja7  2017-10-17 10:31:17  
직거래도....거X기한 인간들 많아요
구매자가 퇴근이 늦다고 해서 상관없으니 밤11시에 보기로 했는데, 11시에 취소하는 인간도 있어요 ㅋㅋ
- 총 게시글 53,315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4 
도싸사무국
14-01-22 109266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도싸사무국
13-06-07 114724
53315 한계령힐클라임 다녀왔습니다. 10 
니벨룽겐
14:34:37 756
53314 마빅 알시스 slr 휠셋 파손건에 대한 수입사 처리내용 54 
로미
12:28:23 1779
53313 2017 레탑 여주코스 사고 목격자를 찾습니다. 20 
최선수
12:13:49 1757
53312 사과글 ) 공지로까지 떠있는줄몰랐네요 110 
령님이샤
10:31:00 3167
53311 거래완료 되면 검색이 안되나여?? 2 
레오강
03:24:28 912
53310 2017년 가장 핫했던 기함 프레임 투표 결과 29 
찬고구마
17-11-19 4337
53309 약간의 쓸대 있는 질문 16 
은별2
17-11-19 1578
53308 뽐 좀 죽여주세요..세컨카 브롬톤 33 
DinLee
17-11-19 2199
53307 별 쓸데없는 질문 8 
은별2
17-11-19 648
53306 에버랜드 다녀왔습니다 11 
흘러흘러흘러
17-11-19 1274
53305 고오급 하이브리드 VS 로드에 플랫바 15 
WYH
17-11-19 1226
53304 오늘 죽을뻔했네요.... 13 
로빈훗워너비
17-11-19 2227
53303 픽시 vs 로드 논란 종결 19 
Milduck
17-11-19 2192
53302 휠을 찾습니다. 2 
jjery
17-11-19 1102
53301 1650g짜리 알루 휠셋이 신품으로 10만원 ㄷㄷ 26 
구구구구구구..
17-11-19 2842
53300 타코야키 냠냠 2 
봉구스
17-11-19 497
53299 캐년 얼티밋 2018 1 
블루셔츠
17-11-19 1318
53298 학생들 픽시. 읽기 힘드시면 밑부분 결론 부터 32 
은별2
17-11-19 1911
53297 이태리 Maratona dles Dolomites (마라토나 돌로미티) 에 2년 연속 참.. 23 
멍미멍멍
17-11-19 1418
53296 엘지케이블방송101번방송에 반월상연골
봉구스
17-11-19 687
RunTime : 0.203 Sec 1 Page of 2,666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7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