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전거도난방지? 분실때 괜찮을것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1-01-14 14:09
베이브으

삼성에서 나올 스마트태그인데 위치추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로그글 보니 방수도 어느정도 되는것 같구요
근데 저걸 어디다가 매립이나 설치할지가 ㅎㅎ
 
 
맛있을까  2021-01-14 14:18:21  
디운튜브
Beagle  2021-01-14 14:20:07  
예전에 다른 제품의 비슷한 도난방지기 써본적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오히려 이러한 제품을 다는게 훨씬 더 분실위험이 높다고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도난불감증이 더 커지더라구요. 괜히 이거달았다고 안심해가지고 내눈에 없는시간이 길어질어졌습니다. 처음엔 안그래도 점점 무뎌지게되더라구요..

지금은 아무것도 안다니까 제 눈에 없으면 계속 불안하게되서 무조건 제 눈앞에 보이게합니다.
차라리 이게 낫더라구요..
hoochoo  2021-01-14 14:21:24  
애플은 광대역, 삼성은 블루투스 5.1 라는데 자전거 도난시 추적용이라면 애플을 써야할 거 같아요.
똘서방  2021-01-14 14:56:28  
도둑이 떼어버리면 끝 아닌가요?
쳐맞아도싸  2021-01-14 15:32:23  
인터넷 없으면 무용지물 추적기 아닌가요?
viper9  2021-01-14 15:43:09  
떼어서 길에다가 버리면 양반이죠.

떼어서 지나가던 포터 적재함에다가 던져버리면..... ㅋㅋㅋㅋㅋㅋ
로드감자  2021-01-14 15:45:29  
제작할때 옵션으로 프레임안에 넣으면 좋겠네요..-.-
NaDa나다  2021-01-14 21:57:02  
도둑이 아파트 살고 있으면 찾을 수 있을까요?
- 총 게시글 80,199
공지 ★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3 
도싸사무국
14-01-22 182961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4 
도싸사무국
13-06-07 234228
80199 로드 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ㅜㅜ14 
남권지왕
18:10:40 370
80198 생각없이 자전거 타는놈 이거 누가 잘못임.12 
메리다구하고..
17:55:46 739
80197 자전거가 아무리 이쁘면 뭐합니까18 
caferider
17:53:32 740
80196 한강 철교~아이유고개~팔당 대교4 
앙키0721
16:24:02 682
80195    한강 철교~아이유고개~팔당 대교
미사동장
18:14:20 53
80194 난지>잠수교>잠실철교 대체로 마름.6 
브리다
15:23:52 674
80193 남인스 회원님 이 글 봐주세요.49 
이구이
15:12:49 1279
80192 Ramp test2 
JASONMOON
15:06:47 569
80191 카본 헨들 자가 수리 해봤습니다.18 
신기사친구
13:54:23 1529
80190 DMT kr3 구매했습니다.8 
조던1시카고
12:43:38 917
80189 준비완료7 
브리다
12:38:20 767
80188 팔당에서 서후고개까지~~현재자전거 상태!5 
자전거는인생
12:32:27 1422
80187 출똥~~2 
하이꼬
12:15:38 573
80186 클릿슈즈 힐컵 유무(사용후기)2 
인천황군
11:23:50 972
80185 팔당에 의외로 자전거가 없슴돠14 
씨클로이어
10:38:09 1535
80184 고민됩니다 에몬다 마돈43 
바람의아들
10:37:47 1511
80183 날씨 너무 좋네요.4 
언제나맑음
09:19:33 956
80182 출격~~6 
cksghcksgh
08:05:40 1113
80181 탄천 달릴만하네요 ㅎㅎ4 
아빠는자전거
07:11:07 1215
80180 곧(?) 다가올 시즌을 위해 블랙박스 달아봤어요 ㅎㅎ17 
맥찐
02:18:24 1606
RunTime : 0.010 Sec 1 Page of 4,010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1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