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샤방샤방 20-10-30 19:12
인천루카쿠
첨부파일 : 20201030_141324.jpg
친구랑 함께 인천 대공원 한바퀴 왕복20km 다녀왔어요
역지 자전거는 낮에타야 좋구먼유~~~~~

배경합성좀 ㅋㅋㅋㅋ
 
 
tommyc95  2020-10-30 19:15:36  
크으... 작살나네요 :)
인천루카쿠  2020-10-30 23:46:50  
tommyc95《 감사합니다 지른맛 나네요 ㅎ
농구가좋은나  2020-10-30 19:31:52  
에스웍 두대 ㄷ ㄷ ㄷ
인천루카쿠  2020-10-30 23:47:05  
농구가좋은나《 와이프는 200만원인줄 알아요 ㅠ.ㅠㅋㅋ
qkrrns  2020-10-30 20:18:33  
부티나 나네요 ㄷ ㄷ ㄷ
인천루카쿠  2020-10-30 23:47:20  
qkrrns《 스포츠는 장비빨이라고 압니다..
피똥사간  2020-10-30 20:52:14  
한강에 가면 그렇게 많다던데

구경 한번 해 보고 싶네요
인천루카쿠  2020-10-30 23:47:39  
피똥사간《 한강 너무 멀어서..가보고싶은대 ㅠㅠ
혁띠루때려줘  2020-10-30 22:04:52  
한강 그리고 남산 에스웍스 천지요~^^
함께라면  2020-10-30 22:33:42  
혁띠루때려줘《 천진데 나는 왜 에스웍이 없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대만 줄 사람 없겠죠 ㅠㅠㅠ
키 183
인천루카쿠  2020-10-30 23:48:02  
혁띠루때려줘《 오 그래서 구하기 빡셨나봐요 싹다 없다고 해서 ㅎㅎ
키드  2020-10-31 09:14:22  
싯포랑 헤드튜브 간지가 탐나네요.
- 총 게시글 79,293
공지 ★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2 
도싸사무국
14-01-22 181846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4 
도싸사무국
13-06-07 231104
79293 튜블러 유지비가 참 비싸긴 했네요1 
렛잇라이드
20-12-05 213
79292 로라 타다가 분해중입니다4 
욕쟁이페달
20-12-05 236
79291 파스포츠 수퍼라이트 올라온김에 카제도 껴봅니다3 
sciroccor
20-12-05 586
79290 하...가민 gps 펌웨어 업데이트 오류...2 
리남혁
20-12-05 298
79289 오랜만에 철제(하이텐) 하이브리드 타본 후기
LordBike
20-12-05 508
79288 홍푸 자체프레임..10 
언제나맑음
20-12-05 1154
79287 댓글 사용 중지 ㅋㅋ3 
동남왕자
20-12-05 619
79286 평로라 사용 후기28 
주원애비
20-12-05 986
79285 돈이가 엄써가13 
타롱이
20-12-05 1584
79284 도싸회원님들 번개장터 사기 조심하세요(자전거 관련글아님)8 
라파덕
20-12-05 1610
79283 위아위스 일체형 핸들13 
숫눈
20-12-05 1956
79282 내가 원하는 매물이 잘 안나오는 건 당연한거겠죠?14 
실버박스
20-12-05 1629
79281 와씀니다 중국에서 와버려써요19 
해방
20-12-05 2788
79280 파미뽕이 와서 고민하다 질러버렸습니다27 
v콩이강민호v
20-12-05 2114
79279 파스포츠 슈퍼라이트 왔네유 ㄷㄷㄷ22 
업힐매냐
20-12-05 1994
79278 멋진 F12 투어드프랑스6 
호박님
20-12-05 1472
79277 자가피팅 후기.5 
브리다
20-12-05 1218
79276 8만원 짜리 중고자전거 주워와서 2000km 자출한 보고서7 
그리디모모
20-12-05 2140
79275    8만원 짜리 중고자전거 주워와서 2000km 자출한 보고서1 
하와이완주
20-12-05 327
79274 12/4 대전 식장산 마실12 
우승아빠
20-12-05 1005
RunTime : 0.011 Sec 1 Page of 3,965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