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기변하고싶은데 자린이가 비빌곳이 마땅치않군요ㅋㅋ 20-06-03 12:31
완전사나이
3주전에 자이언트 SCR구매해서 주말마다 신나게타고있습니다
너무재밌어서 연차도내고 탄적도있구요ㅋㅋ

처음구매할때 프로펠 어드벤스 휠까지 카본인걸 살까하다가
나랑 맞는 운동인지도 알아보고싶고 자주타면 사야지해서
입문용으로샀죠.

클릿도안사고 헬멧에 속바지 패드만 사서 타는데,,
너무재밌어요,, 그래서 6개월동안 한주도 안빠지고 타면
좋은자전거를 사야겠다 마음 먹고 지금부터 자전거를 알아보려는데,,
제가갔던곳마다 사장님들이 항상 지쳐보이시더라구요ㅋㅋ
S사 T사 방문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려했는데
재고가없어 보여주시지도 못하다보니 설명도 단답으로 끝나고ㅋㅋ

속으로 클릿도 안신고 져지도안입어서 그런가싶기도하고ㅋㅋ
직접보고 설명듣고 비교해서 한번에 올리고싶은데ㅋㅋ
인터넷으로 보는것만으로는 성에안차는데ㅋㅋㅋ

요새 인기가 좋아서 재고가 없고 사장님들 힘드신건 이해가가지만
저같은 자린이들은 비빌곳이 없어서 슬프네요ㅋㅋ
악의를 가지고 쓴글은 아니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아졌구나~ 싶어서 그냥그냥 글써봤어욬ㅋ

모두들 즐라 안라하세요^^
 
 
qkrrns  2020-06-03 12:36:12  
트렉 스토어 방문 추천 드려요!
칭칭퀀  2020-06-03 13:08:02  
qkrrns《 보통 트렉은 다 친절한가요?
제가 트렉 제품 사면서 사장님 마인드와 대응에
다음 자전거도 트렉에 묶일 정도 입니다
사골곰국  2020-06-03 14:36:47  
칭칭퀀《 여러곳 매장 방문 경험은 없지만
저도 트렉 매장이 좋아서 이용하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차 정비는 일년에 1-2번 가지만,자전거는 변속,브레이크 문제로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갈때마다 친절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봐주시기도 합니다.
여기서 제가 이용하는 매장은 직영점 입니다!
완전사나이  2020-06-03 16:00:31  
qkrrns《 서울에는 어디에있나요? 검색해봐야겠네요ㅋㅋ
설희앤  2020-06-03 12:42:14  
샵과 돈독한 관계 구축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집 가까운 곳으로 하셔서 자주 방문하고 얼굴을 익히면 누구보다도 잘 해주시는게 샵 사장님들이시죠.
초보자 비빌곳 없는것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중급자 되셔도 본인이 다니는 샵 없으신분들 많으세요.
관계 잘 트시기 바래요.
donkeylove  2020-06-03 13:11:50  
설희앤《 2222
완전사나이  2020-06-03 16:01:29  
설희앤《 지금 자이언트 사장님은 너무잘해주시는데,, 그렇다고 다른 제품이랑 비교를안해볼수는없고,, 지금 사장님이 잘해주셔서 자이언트로 굳히게 생겼어요ㅋㅋ
Zi뚜르  2020-06-03 12:48:25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네요ㅎㅎ 공감합니다ㅜㅜ
완전사나이  2020-06-03 16:02:01  
Zi뚜르《 ㅠㅠ 제주위에 자전거타는사람생기면 잘해줘야겠어요ㅋㅋ제주위에는 자전거타는사람이없어서ㅋㅋ
도롱뇽냠냠  2020-06-03 13:28:50  
친절 말고라기 보단..
요즘 아마 재고 문의에 지쳤을 수도 있어요 수입된 물량은 코로나이후 너무 적은데
수요는 늘어나고.. 사장님 입장에선 하루에 너무 많은 같은 문의를 받다보니..
한분한분이 느끼시기엔 기분이 상할 수 있겠네요 ㅠ

인기가 많다기보단 공급이 없어서 사장님은 팔고싶어도 못판다는 사실 ㅠㅠ
완전사나이  2020-06-03 16:02:57  
도롱뇽냠냠《 그렇죠~ 그마음 다이해하죠ㅋㅋ 그래도 몇백돈을 써야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섭섭하기도하네유ㅠㅠㅋㅋ
hoppipolla  2020-06-03 13:28:54  
그럴 수록 큰 샾을 가시는게.......

아니시면 작은 샾은 사전에 미리 유선으로 통화를 해서,
본인이 필요하신걸 어필하고 정확한 시간까지는 아니더라도
약속 잡아서 방문하시면 더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구요

판매자 입장에서도 방문자가 구매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면 대응도 조금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완전사나이  2020-06-03 16:03:26  
hoppipolla《 넵~ 그래서 여러군데 돌아보려구요^^
독산동앤드류  2020-06-03 13:35:46  
요즘 코XX 때문에 황금 사이즈는 재고 구하기도 힘들고, 똑같은 문의도 많이 받으셔서 사장님들이 힘드실거에요 ㅠㅠ
저는 우연히 전조등 하나 구매 하러 갔다가 시간이 흘러 클릿 입문하고, 기변하고, 카본휠변경 하고 했어요 ㅎㅎ
사장님들과 좋은 관계 만드시길 바래요~ 안라하세요~
완전사나이  2020-06-03 16:04:01  
독산동앤드류《 네~ 조언감사해요~ 안라하세요^^
- 총 게시글 73,678
공지 ★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0 
도싸사무국
14-01-22 171426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2 
도싸사무국
13-06-07 214866
73678 신형 에몬다 도장 까짐 이슈 ㅠㅠ26 
HAKOGAKU
20-07-10 1302
73677 노란색 헬멧 구하기가 사막에서 바늘 찾기네요15 
디카프리오
20-07-10 811
73676 안양 자전거포 후기5 
안양핵벅지
20-07-10 850
73675 프로원 튜블리스 타이어 장착 성공22 
행복한깨비
20-07-10 1076
73674 자전거쿠폰님의 나눔인증합니다~~2 
지후닝잉
20-07-10 612
73673 지금 많이 팔린 자전거는 어떻게 될까요?14 
venga
20-07-10 1842
73672 와후 엘리먼트룸 Tip. To Anatta님
줓줓줓
20-07-10 620
73671 타이어 끼울 때 허접팁.14 
언제나맑음
20-07-10 1719
73670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자전거휴게소 만들었음좋겠네요20 
왕붕어7
20-07-10 1866
73669 게시판 위반
지안아빠
20-07-10 75
73668 아 예전 파노말 매렵다11 
사대명검
20-07-10 2560
73667 선택이 아니라 필수 헤어밴드33 
오호자전거
20-07-10 3072
73666 글잠금2 
남산십이분
20-07-10 647
73665 장거리 코스 때려밟기 좋은곳30 
홍콩할머니
20-07-10 934
73664 주말 라이딩 예정코스19 
남산십이분
20-07-10 1543
73663 뱃살에 대해27 
네모님
20-07-10 2118
73662 엊그제 새벽 마라톤 사고기사를 보고10 
자장구친구여
20-07-10 1984
73661 자이안트도 이뻤던 때가 있었더랬죠.18 
Odo1
20-07-10 2926
73660 보배드림 펌28 
강빵구
20-07-10 3536
73659 미친놈의 뱃살..23 
블루옐로우
20-07-10 2373
RunTime : 0.012 Sec 1 Page of 3,684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