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인스타에서 렌즈 교체형 액션카메라가 출시되네요 20-01-25 20:36
노랗노랗
첨부파일 : 다운로드 (1).jpg
360도 렌즈나 와일드등 원하는 렌즈를 필요할때마다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액션카메라가 출시되네요



 
 
안스앵  2020-01-25 21:23:50  
지금 주문하면 2달뒤에 받아요....
그래서 일단 후기를 기다리며 존버!
노랗노랗  2020-01-25 22:12:06  
안스앵《 저도 우선 존버 ㅋ
노랗노랗  2020-01-25 22:12:12  
안스앵《 저도 우선 존버 ㅋ
안스앵  2020-01-25 22:36:12  
안스앵《 요즘 촬영& 편집 이쪽에 관심이가서 일단 장비부터 주섬주섬 챙기는데.. 너무 혹해요 ㅋㅋ
후..자전거 타면서 온 장비병...여기서도
백련이  2020-01-25 22:10:18  
거진 런닝타임이문제라 배터리조루면 안살듯하네요.
노랗노랗  2020-01-25 22:11:48  
백련이《 배터리가 1150인가 그렇던데 아마 일반 액션캠과 비슷할거 같더라구요
언제나맑음  2020-01-26 05:29:19  
관종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할듯.
라이드바이  2020-01-26 09:28:47  
인스타 광고 = 클라우드 = 언제어떤놈일 올지 알수 없음
이공식 아닌가요?
거기서ㅜ제대로된놈 만나기가...
딩동댕딩  2020-01-26 09:51:09  
라이드바이《 인스타360이라는 액션캠 회사가 있어요... 인스타그램이랑 달라요 ㅋㅋ
머전  2020-01-26 11:23:12  
라이드바이《 ㅋㅋㅋㅋㅋㅋㅋㅋ
viper9  2020-01-26 12:11:34  
저도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카메라인가...? 했네요 ㅋㅋㅋ
- 총 게시글 77,042
공지 ★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1 
도싸사무국
14-01-22 176933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3 
도싸사무국
13-06-07 222192
77042 따릉이....2 
뚜땅따
12:41:50 151
77041 일반인이 생각하는 자전거 적정가5 
prime02
12:20:54 473
77040 제 눈이 이상한가... 스램 axs레버 몬생김3 
해방
12:07:19 444
77039 크랙 수리 완료!5 
승아아빠
11:30:53 966
77038 현 자도 상황좀5 
거누몬
11:08:34 660
77037 하이텐 세파스할인행사9 
옥수역초보
11:06:28 1110
77036 중고장터 보는데22 
김말순
10:40:25 1028
77035 춘천->용산 itx 오후2시 자전거석 2개 필요하신분.1 
백랑
10:25:28 389
77034 MTB는 크랭크암길이가 상당하네요..2 
찡닭
09:46:18 523
77033 야간라이딩 라이트 없이 빠르게 달리는분들 많던데..13 
알렉스2020
09:35:19 645
77032 현재 한강 노면 상황 아시는분?8 
바쉐롱
07:07:57 1423
77031 오전 6시 23분. 전국 기상청 아조씨들 모여봅시다21 
도담도담
06:23:57 2026
77030 현재 기상상황..14 
언제나맑음
03:50:18 1770
77029 새벽3시 소나기 엄청옴5 
오호자전거
03:23:51 1594
77028 근데 한강에서 과속을 할 수 있나요10 
dkdenny
00:41:04 1643
77027 스테이지 19 사간이 과연...10 
DREAMTAT
00:22:50 1888
77026 이번에 스테이지19 선웹이 먹네요7 
바삭
00:20:00 1179
77025 한국이 자전거가 싸네?14 
gocycle
00:10:43 2449
77024 아오 눈도 마주쳤으면 신호 쫌 지키세요7 
왁굳
20-09-18 1476
77023 라이딩 중에는 항상 후드를 잡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22 
쌀집최씨
20-09-18 2940
RunTime : 0.013 Sec 1 Page of 3,853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