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클빠링사고후 무서워서.. 19-05-16 21:29
청실
zilgero 평패달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써보신분 후기 좀
 
 
초보힐클라이머  2019-05-16 21:33:06  
질계(질문계시판)로 가시면 화원분들이 성심성의것 답해드릴거에요.
청실  2019-05-16 22:25:48  
써보셨나봐요? ㅋㅋㅋ
낙차장인  2019-05-16 21:35:59  
Gwansim 필요하신거 같은데 무료나눔 드릴까요?
청실  2019-05-16 22:2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감사합니다~ 님껄로 주세요
더스트맨  2019-05-16 21:56:09  
그 고비를 극복해 내셔야 합니다ㅋ
청실  2019-05-16 22:29:07  
감사합니다 ㅋㅋㅋ
평지riderk  2019-05-16 21:57:13  
페달이 어떤거였나여

혹시 105페달이 아니였다면 105로. 강추드려여

105로 5년동안 한번도 클빠링없었다가

돈 ㅈ ㄹ 로 듀라로 갔다가 정확히 7시간만에

멘붕자빠링. 내 무릎보다. 페달기스에 더 멘붕
청실  2019-05-16 22:28:32  
아이고 웃자고 한소리인데 정성껏 답글을.. 감사합니다!
지갑라이더  2019-05-16 22:53:34  
횐님,,,,소중한 후기,, 감사^^ @)))))))
Dytto  2019-05-17 01:07:25  
전 클빠링만 20번했어요 ㅡㅡㅋ
자전거 이곳저곳 흔적이 뭍어있어요

클빠링 트라우마 극복하셔야 됩니다
자덕의 기본은 클릿슈즈 ㅋ
청실  2019-05-17 14:09:47  
헙...ㅠㅠ 패달이름을 한번 유심히 살펴보심이 ㅋㅋ
over지누  2019-05-17 02:16:58  
오늘 mtb클릿슈즈로 입문했는데 장력최소로 조정하니까 클빠링 걱정이 별로 안들더라구요
속도나 이점은 아직 모르겠지만 걱정안되서 만족하는 중...
ㅎㅎ
청실  2019-05-17 14:10:32  
ㅠㅠ... 글의 의도와 다르게 이렇게 친절하신분들이 댓글을 ㅋㅋ
키라99  2019-05-17 07:31:15  
Sh56 mtb클릿으로 바꿔보세요
청실  2019-05-17 14:11:05  
감사합니다!
- 총 게시글 64,416
공지 도싸앱 출시 안내 13 
도싸
19-05-20 3218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12 
도싸사무국
14-01-22 143469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72527
64416 2019 설악그란폰도 사진
뀨래
15:16:01 43
64415 로뚱 극복을 위하여.. 6 
허벅지가배에..
14:58:18 238
64414 2019 설악그란폰도 사진 스케치 #2 2 
굵은다리
14:40:25 432
64413 그란폰도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인데 5 
매혹적댄싱
14:39:29 530
64412 2019-06-01 철원 뚜르드 DMZ 2명분 양도 받으실분
JDMs14
14:17:59 344
64411 마돈 slr6 디스크 너무 이쁘네요! 9 
샤방방
14:14:43 693
64410 리버스구룡령 정상 8km전.... 4 
미래파21
14:12:46 600
64409 고마운 분을 찾습니다.(설악 그란폰도 한계령 다운힐 낙차 구급차 불러.. 4 
홍시박타막
14:12:34 620
64408 2019 설악그란폰도 사진 스케치 #1 7 
굵은다리
13:48:04 699
64407 BMC 오픈채팅방 주소공유
홍제천라이더
13:27:02 246
64406 로뚱에게 상처가 되는말은 제발좀 그만 하세요 ㅠㅠ 60 
박진고개1
13:00:12 1718
64405 양심털린 기록자 몇몇 색출했습니다.ㅎ 37 
가라에이스
12:33:45 2593
64404    양심털린 기록자 몇몇 색출했습니다.ㅎ 11 
비앙비앙한비..
13:25:07 799
64403 광고글 잠금 4 
라건아
11:56:10 762
64402 설악 그란폰도 조침령에서... 23 
퍼스트터치
11:47:42 1860
64401 설악이후 제일 많이 들은말 14 
아야밥먹자
11:38:34 2026
64400 Drift Ghost X 사용시 주의사항 하나 5 
가짜도사
11:28:35 617
64399 2019년 설악그란폰도 기록 분석 (메디오폰도 포함) 20 
EasyRider
10:57:41 1431
64398 설악동영상
오대장
10:34:30 793
64397 데상트 듀애슬론 마지막이 아쉽더군요. 4 
쑤우야
10:22:20 1164
RunTime : 0.724 Sec 1 Page of 3,221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9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