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말로만 듣던 광경을 바로 앞에서 목격했습니다!!ㅡㅡ; 19-05-15 21:08
0Oo흑돌oO0
오늘 오후 6시 50분경 영동대교 남단에서 탄천합수부로 가는 도중 한분이 저를 추월해가고 뒷따라서 TT차 타시던 분이 추월해서 먼저 추월하시던 분 옆에 가더니 머라고 하시다가 가래침을 얼굴에 뱉고 도망가시는걸 목격했네요!!
가래침 테러 당하신분 막 쫓아가고 탄천합수부 병목현상 때문에 놓치고 쓸쓸히 다시 천호방향으로 돌아가시는걸 목격했네요!!
잔차 타면서 이런 광경 말로만 들었지 첨 보는 일이라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네요!!테러 당하신분 큰 베낭 메고 가시는걸 보니 퇴근길이신거 같은데 즐거운 퇴근길 맘 많이 상했겠어요!!
낼 영상 돌려봐야겠어요!!
아무리 기분 나쁜일 있었어도 얼굴에 가래침은 좀...ㅡㅡ;
 
 
양촌  2019-05-15 21:10:15  
와 진짜 돌아이네요 이바닥좁아서 바로신상알텐데 침뱉은것도 폭행죄에..
노아노아해  2019-05-15 21:11:36  
헐...블랙박스에 제데로 찍혀있으면 좋겠네요
버찌씨  2019-05-15 21:22:10  
헐.. 같은 TT차 타는 사람입장에서 세상 부끄러운 짓을 했군요.
TT탈 자격도 없는 인간이네요.
블박 찍혔으면 공개해주세요. 누군지 좀 보게
난리  2019-05-15 21:27:29  
침뱉고 싸운것도 아니도 도망이면...상찐따네요
꼭 잡았으면 좋겠어요
나야짜샤  2019-05-15 21:28:20  
그 침 뱉으신 분, 똑같이 당할겁니다. 아들/딸 들에게.
씻으면미남  2019-05-15 21:28:35  
저같음 진짜 어떻게든 찾아서 다리한쪽 짤라버립니다.
뿌꾸오빠  2019-05-15 23:38:11  
So do I
나라나  2019-05-15 21:31:42  
티티차 사진궁금하네요 철인3종 즐기는 사람 얼마 되지도 않는데 누군지 찾을수 있을거 같은데
스프라이티  2019-05-15 21:40:19  
동영상 올리고 네티즌의 힘을 보여줍시다
개시허망  2019-05-15 21:42:54  
음! 큰가방 메신분!

그 시간에 저도 그길로 퇴근 했는데 큰가방 메신분
매우 위험하게 추월 하더군요!

저도 사고나는줄 알았어요!

성깔있는 분 만났으면 싸움 날 수도 있다고 생각
했거든요!
집에와서 밥먹으면서 집사람에게 이야기 할 정도
였습니다.

저도 성수대교 언덕에서 그분 추월 했다가 위험했었고
또다시 추월했다가 못떨구고 뒤에 피빠시기에
좀끌었는데 사람들 때문에 속도 줄이니
저 추월해서 갔습니다.
거기가 영동대교 못미쳐이고 나중에 잠실 선착장에서
뒤로 처지시던데!
키피럽키피럽  2019-05-15 23:08:59  
댓글 읽어보니 큰가방 메신분이 침맞을 짓을 한 것 같군요 ㅋㅋ
나라나  2019-05-15 23:28:42  
부산에서 이러면 장풍맞을듯
WidU  2019-05-16 08:06:03  
무조건 앞뒤사정을 다 듣고나서 판단해야합니다 ㅋ
. 블박 기대해봅니다.
l흑우l  2019-05-18 11:15:41  
제 퇴근 코스가 압구정 나들목에서 광나루쪽으로 출퇴근 합니다
성수대교 언덕은 올해들어 한번도 안갔는데 혹시 제가 아니 다른분과 혼돈 하시는거 아니신지요?
압구정로데오 나들목에서 탄천까지는 웜업이라 잘 안달리는데요
저와 앞서거니뒷서거니 하셨다고요?
성수대교 언덕은 코스가 아닌데 영동대교 부터는 코스가 같기에 저로인해 피해를 보셨다면 죄송합니다
헉세상에  2019-05-15 22:08:16  
제발 영상 공개해주세요 누군지 찾아서 면상한번 보고싶네요
aCo  2019-05-15 22:11:19  
로드타신분도 그렇고 열받는다고 가래테러 하신분도 참.. 같은 동호인들끼리 나이 드실만큼 드신분들이 뭐하시는건지..
삭제시문제  2019-05-15 22:17:11  
나이 쳐먹을 만큼 쳐먹고 하는짓이 드럽네
HomeMech  2019-05-15 22:17:23  
인성쓰레기네요. 쓰레기같은 부모가 참 잘키운듯.
자전거팔고픈1인  2019-05-15 22:23:05  
개념 밥말아처먹은새.끼네ㅋㅋ
멕클로이드  2019-05-15 22:37:26  
예상하건데 무리한 추월 혹 TT차 뒤에 무리한 피 빨기
TT 화가나 따라가서 가래침을 뱉었다 ㅜㅠ
세상 거참
나도벤지  2019-05-15 23:03:14  
위에 개시허망님 글까지 보니, 글 쓰신분 추월전에 이미 TT차 타신분과 가방 메신 분간에 추월이나 길막으로 인해 언쟁이 있으셨을것 같네요.
bitebullet  2019-05-15 23:05:27  
한강 라이더중에 티티차타는분은 몇안될건데 음
멧돌달린자전거  2019-05-15 23:59:20  
진짜 쎈놈이면 침벹고도망안가죠..
뭐 앞뒤 말은 들어봐야알겟지만..
침벹고 도망갓다면 일딴 조옷나 찐따세끼인듯...
도망간거 잡혀서 멱살잡으면 쪼라서 오줌 질질 쌀놈이다에 내 손목아지를 걸겟소...
가라에이스  2019-05-16 09:15:17  
전후과정이 어떻든...

TT차가 침뱉고 빤스런한건 변함이없음 ㅋㅋㅋ
갈마산이  2019-05-16 10:00:46  
모든 일은 양쪽말을 다 들어봐야 합니다.
마우스콕  2019-05-16 10:45:56  
한강자도를 MCT로 착각하시는 선수빙의 라이더분들이 많습니다.

한강자도에서 MCT 달리듯이 위험하게 과속주행한다는 것은
일반도로에서 F-1 레이싱하는 것과 같습니다. 위험하죠.

속도빠르신 분들
제발 한강에서는 속도 자제 바랍니다.
kmmk  2019-05-16 13:20:31  
이유야 어쨌든 침 뱉고 튄 시점에서 그놈이 그놈이다
바나나팩토리  2019-05-16 13:42:55  
안타깝네요. 같은 동호인들끼리 상호존중은 커녕 침이라니..
스트라바 찾아보세요 같은 시간대 있었던 사람 추적가능하지 않나요?
정짜오  2019-05-16 17:23:08  
8년전 알바할때 술쳐먹고 진상부리던 손놈새끼 제얼굴에다가 침뱉고
합의금80만원 받았었는데...지금은 한100정도 받겠네요
잡으면.....
미라도  2019-05-16 17:23:12  
전후 상황을 봐야알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해자가 그만한 원인제공을 하지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SpeedWeapon  2019-05-17 01:16:14  
tt차 타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올리면 빼박 금방 잡습니다.
요파  2019-05-17 07:22:42  
잘못한 일이 있으면 부당한 취급을 받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한국어가 안되는 문제입니다.
0Oo흑돌oO0  2019-05-17 10:53:46  
전후방캠 다 돌려본결괘
1.어떤 이유에서든지 두분이 시비가 붙어서 한쪽 구석에서 차 세워두고 실랑이...(후방캠)
2.베낭 메신분 자리를 피하러 반대편 차선에서 가로질러가다 저랑 부딫일뻔함!!(전방캠)
3.TT차 타신분 화가 수그려 들지 않아 베낭메신분 앞에서 머라고 하심!!(후방캠)
4.베낭메신분 TT차 타신분 추월하면 가는데 TT차 타신분 완전 돌아버림!!(예상켠데 욕하면서 추월한거 같음(후방캠))
5.앞으로 나와 TT차 타신분 베낭멘분 옆으로가서 머라고.하시고 침뱉고 바로 인터벌

사건 내용은 이렇습니다!!
캠은 인상착의나 잔차같은 개인정보가 나타나 올리기가 그렇네요!!^^;
하드보일드  2019-05-21 01:41:52  
그림같은 장면이네요
- 총 게시글 66,363
공지 도싸 운영 관리 규정 준수 부탁드립니다. 42 
도싸
19-08-03 2304
공지 ★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18 
도싸사무국
14-01-22 151085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2 
도싸사무국
13-06-07 181539
66363 도싸에서 자전거 사서 중나에 되팔이하는걸 봤는데요 1 
다예은
22:41:26 598
66362 자전거가 타고 싶어요 3 
나이로산타나
22:12:02 335
66361 아니제발 중고 거래 부탁인데 13 
죽어라타보자
21:27:07 1228
66360 BikeRadar에서 싸이클링 컴퓨터 순위를 매겼는데 6 
도로시싸부
21:17:56 930
66359 대구에서 처음으로 자전거를 타봤네요. 5 
남자는다운힐
18:28:45 919
66358 중고 장터 보다가 너무 선정적인 사진을 보았습니다. ㅠㅠ 27 
조용히눈팅
18:03:12 3117
66357 원래 동네 자전거샵은 타 브랜드 수리 잘 안해주나요? ㅜㅜ 15 
Parkbori
17:35:06 1414
66356 무료 나눔 10 
hoochoo
17:30:47 813
66355 무료나눔합니다. 9 
커피콩
17:11:53 905
66354 잔차를 얼른 타고 싶은데.. 4 
KiaMotors
16:29:28 618
66353 무료나눔후기 4 
한양조조
16:29:21 560
66352 오우 태극 에디션 짚 휠 2 
오호자전거
16:07:06 1803
66351 마지막으로 써볼방법은 롱액슬 페달이라고 하시네요 12 
통닭시대
16:05:31 978
66350 가민 1030 A/S 후기 10 
영롱이
14:59:49 1084
66349 오늘 조현아 이사님께서 땅콩을 주셨습니다. 32 
언제나맑음
11:07:22 4110
66348 유부남입니다... 한장으로 설명드림. 54 
Movi
10:31:44 4278
66347 아.... 제주도 가는데 가방을 두고 왔습니다. 14 
네온이
10:30:41 1694
66346 와후 볼트 펌웨어 업글하기 (티끌팁) 10 
Mychan
09:56:55 661
66345 라파질렛 하나사려는데 딱눈에 이쁜게안보이네요 ㅠㅜ 14 
자이언트죠아
09:03:04 1186
66344 위기의 유부남ㅜㅜ 고견을 여쭙습니다ㅜㅜ 88 
함박이
08:41:07 3211
RunTime : 0.720 Sec 1 Page of 3,319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9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