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조심하세요... 19-03-26 13:10
써빈몬
첨부파일 : 2388FC99-F9FA-4447-A.. (1.4mb)
어제 동부 라이딩 중 벗고개에서
말로만 듣던 멧돼지를 만났습니다.
실제로 보니 크기가 어마 무시 하더군요...
동부 가실 때 참고하세요~~
 
 
로드RN  2019-03-26 13:15:31  
벗고개가 맞다면 저거 키우는돼지로 알고있네요
쌀집최씨  2019-03-26 13:15:37  
얘는 집에서 키우는 애완용이에요.
뉴비뉴비해  2019-03-26 13:19:29  
멧돼지 : 뀨?
빙구  2019-03-26 14:57: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
김호랭  2019-03-26 13:28:42  
백숙집에서 키우는 토종돼지 입니다
marshall  2019-03-26 13:35:50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놀랏는데 알고보니 애완용..
가시고기1113  2019-03-26 13:39:56  
동충하초라는 백숙집에서 키우는ㅎㅎㅇㅇ
니콜리  2019-03-26 13:40:12  
백숙집에 돼지.. 뭔가 묘한 조합이네요~!
갓핸드  2019-03-26 13:43:35  
저 군대 복무할때 인왕산에서도 있었는데 멧돼지 출몰했었습니다. ㅋㅋㅋ
1DX  2019-03-26 13:48:11  
저도 라이딩하다가 멧돼지 본적있는데 저희가 놀란게 100이라면 멧돼지 100000정도 놀라서 미친듯이 도망가던데..
저도 미친듯이 도망간건 안비밀 ㅎㅎ
앤써니  2019-03-26 13:48:42  
곰 아니에여? ㄷㄷ
마마챠리빌런  2019-03-26 13:55:12  
새끼멧돼지는 엄청 귀엽더라구요 성체는 저렇게 거대한 괴물인데 ㄷㄷㄷ
카롤로스콘딧  2019-03-26 14:02:05  
쟤가 마음먹고 따라오면 심장터지게페달질해도 잡힐듯 ㄷㄷㄷㄷ
김다감  2019-03-26 14:16:04  
오늘 메뉴는 삼겹살이다
간쨔쟝  2019-03-26 14:4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구르르나뭇잎  2019-03-26 14:45:22  
ㄷㄷ 덩치가 엄청나네요... 애완용인거 알아도 도망갈 것 같습니다.
살랑라이더  2019-03-26 14:59:38  
쟤 착해요 ㅋㅋ 말도 잘 듣습니다
스마일은보약  2019-03-26 15:28:32  
멧돼지 바베큐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Blackskull  2019-03-26 15:33:56  
와... 뒷모습만 봐도 무섭네요
포카리프로펠  2019-03-26 15:48:18  
고놈 참 맛나겠네
1수아빠  2019-03-26 16:06:28  
으허허허헉~~~~ 하긴 호랑이를 애완으로 기르고 맹견도 애완으로 기르는 세상이니 멋 모르고 그 앞에 선 사람만 놀라 자빠지죠,,, ㅠㅠㅠㅠ
랫치랫치  2019-03-26 16:15:53  
군대에서 많이 봤어요. 쟤네들은 무서운게 옆으로 쳐다봐요..그리고 꼭 무리지어 다니더라고요.
큰놈들은 차 문짝만합니다.ㅎㅎ
찌찌비  2019-03-26 16:56:48  
멧돼지는 저렇베 생기지 않았어요~ 멧돼지가 섭섭해 하겠네요..
시커먼 집똥돼지랑 비교당해서  헛살았구나하고 도심에 더 나타날 듯합니다 ㅋㅋ
신포리  2019-03-26 19:47:55  
ㄷㄷㄷ 남산 콤 등장
얇은근육  2019-03-26 21:32:09  
길에서 막상 고라니만 만나도 무섭...
예전에 남이섬 갔다 막다른 길에서 만난 타조도 무섭...
- 총 게시글 63,636
공지 유튜브 광고글에 대하여. 17 
도싸
18-11-19 9566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10 
도싸사무국
14-01-22 140947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67619
63636 날씨 좋네요.
구수한숭늉
19:43:40 98
63635 집 302오홍... 6 
프랑스곰
19:14:03 448
63634 서울-해남 나홀로 라이딩 12 
엘사아빠
19:10:25 338
63633 보라원 > 마빅 엑살리스(알카본)기변 후기 9 
Yum903
16:27:39 1383
63632 샤말울트라+오천성튜블리스 28 
동탄을주름잡..
15:16:44 1352
63631 올림픽공원역에 무인 자전거 보관소가 생겼네요 7 
픽시샤방
14:50:36 1012
63630 2018년도 시즌 주요 사건/이벤트 하이라이트 10 
gestalt
14:06:24 1250
63629 골전도이어폰 19 
검은곰탱
14:06:09 1462
63628 대회에서 고생하시는 사진찍어주는 사장님의 시점이네요 1 
최가80
13:37:29 1396
63627 폼나는 싸이클 자세 이야기 15 
uh1h
11:30:30 2620
63626 제주도 캐논데일 비비툴 도움 부탁드립니다. 7 
사랑차
11:14:14 631
63625 한강 자전거도로 근접 맛집 중 최고는? 57 
삼대운동560
03:05:59 2856
63624 스포츠 연봉순위 21 
캄팥놀로
01:23:59 2684
63623 오늘 퇴근길에 벚꽃이 이뻐서요^^ 7 
바라타임
19-04-18 1194
63622 탁스 블루매틱 고정로라 무료나눔합니다 24 
핑크개미7
19-04-18 1769
63621 도싸 5년차 프로 눈팅러가 본 중고매물 주관적 해석 40 
cyone21
19-04-18 3225
63620 중고자전거를 반년 일년씩 팔고 있는분들은 뭘까요.. 29 
ThreeO
19-04-18 3048
63619 자전거와 게임 그리고 앞으로 시장의 방향 26 
권력은업힐에..
19-04-18 1929
63618 20-21일 팔당 양수 통제 (정약용 문화제 ) 2 
bitebullet
19-04-18 749
63617 헬멧이 4 
톰과제리180
19-04-18 1288
RunTime : 0.360 Sec 1 Page of 3,182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9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