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공동구매 / 이벤트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라파물통 저렴이. 19-01-12 12:43
자상한팀장
첨부파일 : 04B93785-A55D-46B9-A.. (1.3mb)
짭은 아닌거같구요. 좋은거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ㅎ
 
 
자상한팀장  2019-01-12 12:49:31  
https://s.click.aliexpress.com/e/bOz2K1pl

후기보니 짭은 아닌거같은대. 판단은 알아서 하셔야 할듯.
군림보  2019-01-12 13:14:51  
컬러보니 짭인듯 한데..
자상한팀장  2019-01-12 13:26:51  
만약 짭이라면 이런걸 짭 만들어서 남는게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디테일 사진 같은거 보니 카멜빽인거같던데
알파co  2019-01-12 18:10:09  
무조건 남습니다.
자상한팀장  2019-01-12 23:06:33  
오! 그렇군요. 정품이 아닐수도 있겠네요. 택까지 있어서 긴가민가 하네요.
느랏재연어  2019-01-13 09:17:40  
다 있는 컬러였는데...
원댕이  2019-01-12 13:15:15  
저는 세일할때 공홈에서 살 것 같네요, 가격도 더 싼듯
자상한팀장  2019-01-12 13:27:47  
아하 뭐 세일할때야 당근 공홈에서 20만원치 살때 같이 사면되죠.
기묵직  2019-01-12 13:16:11  
이게 얼마나한다고 짭을 만들지 ㄷㄷ
자상한팀장  2019-01-12 13:28:53  
제생각엔 이런 제조산업은 전부 중국에 기반을 두고있을거같은데 그냥 뒤로 나온상품아닐까 생각되네요.
gksruf123  2019-01-12 13:47:11  
라파 물통 얼마나 한다고 짭을 ㄷㄷㄷ 저런 중국산 짭은 소재 뭘로 만들었는지도 모르고 물 담아 먹다과 환경호르몬 크리 먹는거 아닌지 ㄷㄷㄷㄷ
자상한팀장  2019-01-12 15:44:50  
오리지날이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하네요. 근데 100프로 신뢰는 안가네요ㅎㅎ
다아이투  2019-01-13 01:20:30  
과연  정품 라파물통도 환경호로몬이 안나온다고 의심안해볼수도
쉐어박스  2019-01-13 08:11:11  
장바구니 100개!!
자상한팀장  2019-01-13 15:11:42  
흐익! 욕심만 많아서요.
- 총 게시글 63,168
공지 유튜브 광고글에 대하여. 17 
도싸
18-11-19 8095
공지 ★ [필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 10 
도싸사무국
14-01-22 139869
공지 ★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 
도싸사무국
13-06-07 164031
63168 사고난 헬멧 재사용 8 
메리다스컬400
19:24:33 178
63167 프바켓에서 롱져지 샀는데 .. 6 
봉크의절규
18:50:22 342
63166 아이고 아파라~ (feat.평서문) 11 
수퍼하이퍼
18:03:59 536
63165 안장의 높이가 이렇게 중요한걸 깨달았네요ㅎ 13 
최강로드
17:49:28 978
63164 하루를 늘 알차게들 보내세요^^ 재밌는 사진도 보시구용! 3 
정유석12
17:09:44 692
63163 당황스러운 거래파기.... 47 
카자미하야토
15:52:28 1933
63162 환불할 돈이 없어서 환불을 못해 준다니 15 
셧업레그
15:51:43 1636
63161 로뚱 자린이의 쥐똥만한 성장기 12 
배돈
13:56:46 1248
63160 질게질게 하는데..... 28 
HeeG
12:17:31 1807
63159 예제를 통해 배우는 질문같은 질문아닌 질문같은 글 쓰는 방법 20 
요정샤말
11:51:24 842
63158 제주 한라사이클 여기 망한거 아니죠. 60 
수퍼하이퍼
11:26:00 2714
63157 광고글 잠금 7 
꿈상인
07:13:13 926
63156 Team Sky 팔렸네요 10 
tx240sx
05:50:44 3785
63155 고글 나눔 14 
검은곰탱
02:45:55 1738
63154 지킬건 지킵시다 21 
알렉슨
00:03:37 2803
63153 수도권 같이 라이딩해요 2 
신길동라이더
19-03-20 1189
63152 기변 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123 
052610120928
19-03-20 4450
63151 진짜 ㅋㅋㅋ 도싸는 성인들만 있는줄알았는데 63 
KATUSHA
19-03-20 2413
63150 이제 림브레이크의 시대에 본격적으로 종지부를 찍으려나봐요 49 
졸참나무
19-03-20 3139
63149 자전거 피팅의 '정수' 73 
진혼님
19-03-20 3784
RunTime : 0.408 Sec 1 Page of 3,159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19 DOS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