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매거진
중고장터
신품장터
자유게시판 지역모임 도싸레이싱팀 도싸철인 ACADEMY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자전거등록
유머게시판
정회원게시판
투표
공지사항
도싸소개·버그신고·건의
질문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질문게시판
제가 라이딩을 주말에만 타는데 파워미터가 필요 할까요?? 19-06-13 08:17
장강기
제 자전거는 고향에 있고 저는 타지에서 일하다 보니 일주일에 자전거를 주말 밖에 못탑니다 ㅜㅜ 파워미터가 필요할까요?? 실력향상 목적이라서 살까 고민중인데 참으로 고민되네요 아니면 휠 좋은걸 사야 이득일까요??
 
 
lab21  2019-06-13 08:29:47  
둘다 사면 편안해집니다...
장강기  2019-06-13 12:23:31  
lab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사기엔 아직 총알이 ㅜㅜ
나빌리오  2019-06-13 08:43:48  
실력향상이 목적이시고 금전적 부담이 크게없으시면
파미 저극 추천합니다
사실 마일리지가 어느정도 되지않으면 비싼 장난감이다
라는 말도있긴한데
달아놓으면 획실히 실력향상에 자극제가 될 수있고
나의 노력이 수치로 증명되니 좀 더열심히 타게됩니다
그리고 훈련의 방향 설정도 유리해지고 뭐 여러모로
좋습니다
특히 장거리 라이딩시 페이스 조절에도 상당히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저도 사실 이론적으로 볼때 돈지롤한 경우이나
꼭 전문 분석 프로그램 깔고 전문적으로 훈련을 할 각오가
되어있는 사람만이 써야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여유되시면 비싸지만 아주 괜찮은 장난감? 같습니다 ㅎㅎ
휠보다는 파이 적극 추천합니다 ~
장강기  2019-06-13 12:24:21  
나빌리오《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박모드  2019-06-13 09:25:10  
케이던스 , 고도계 , 심박계 , 파워미터 등... 암만 데이터를 화면에 뿌려줘봐야 엔진인 라이더의 의지가 중요하지 데이터는
그다지 필요없다 봅니다~
차라리 휠을 바꾸겠습니다~
장강기  2019-06-13 12:45:57  
파미 달면 잘타고 싶은 마음이 막 생기나용??
나빌리오  2019-06-13 15:11:44  
장강기《 현타오면서 질타만야한다는 의무감이 생깁니다 ㅠ
Samhwa  2019-06-13 09:26:52  
막말로다가 라이딩 하면서 잘타는 사람 죽어라 따라다니면 파워미터에서 측정해주는 파워값 그런거 안봐도 엔진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파워미터 가격으로 다른걸 업글하시는게....
장강기  2019-06-13 19:53:19  
Samhwa《 답변 감사합니다^^
붉은홍차  2019-06-13 09:35:44  
파미는 훈련시 필요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휠 업글하시는게 더 만족스러울듯 싶습니다.
장강기  2019-06-13 19:54:22  
붉은홍차《 혹여나 주말에 솔라할때도 빡쌔게 타고 싶어서 파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ㅜㅜ
김다감  2019-06-13 09:49:17  
갖고싶으면 사는겁니다~
그리따지면 우리 동호인들 카본차고 속도계고 뭐고...알톤조차도 과분합니다.
장강기  2019-06-14 08:00:40  
김다감《 맞는말씀이십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남산10분컷  2019-06-13 10:10:20  
그렇게따지면 속도계는 필요한가요? ㅎ 있으면 좋습니다. 돈 없으면 다음 기회에!
아디스타  2019-06-13 11:30:53  
본인이 사고 싶으면 사면 됩니다.
많이 쓰든 안쓰든 금전적으로 문제만 없다면요.
- 총 게시글 181,110
181110 [제품선택] 의류 사이즈 잘아시는분
dltotquf321
11:54:37 1
181109 [제품선택] 세종, 대전에 클릿 슈즈 매장 추천 해 주세요~~
토실VerKa
11:51:25 2
181108 [제품선택] 발볼넓은 클릿슈즈 뭐가있을까요?1 
hhk3834
11:49:07 12
181107 [제품선택] 기변 사이즈...
장군25
11:45:21 10
181106 [제품선택] 자린이 입문 로드 신품 구매 질문드립니다
레알우롱
11:44:34 7
181105 [제품선택] 아덴바이크 빕숏 사용 후기 부탁드립니다.1 
인덕원자라
11:29:48 64
181104 [제품선택] 발볼 넓고 발등높은 클릿슈즈 추천 부탁해요4 
방카
11:21:39 89
181103 [제품선택] 자린이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몽라이더
11:12:55 51
181102 [제품선택] 가민520엣지용 스템 마운트 추천 부탁 드립니다1 
scanners8
11:10:40 18
181101 [기타] 휠셋 데칼 제작해주는곳이 있나요?1 
Overboost
11:09:46 39
181100 [코스] 분원리로 점프해서 라이딩하려는데 주차할만한 곳이 있을까요?3 
sintankovic
10:58:50 104
181099    [코스] 분원리로 점프해서 라이딩하려는데 주차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차바람
11:05:58 36
181098 [기타] 빕숏 봉제터진거 수선샵가면 고칠수있나요..3 
워니얌
10:42:11 131
181097 [제품선택] 안녕하세요~~ BB를 어떤거 사야할지 몰라서 도움을 구합니다ㅠㅠ5 
인천메리다
10:35:05 77
181096 [제품선택] 로드 입문자 입니다 휄셋 추천 해주십쇼!!6 
인천메리다
10:31:34 88
181095 [제품선택] 스마트로라 사용시 가민 설정을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수민준빠
10:30:55 23
181094 [기타] 스페셜라이즈드 차대번호로 생산년도 검색이 가능할까요?2 
버찌씨
10:18:00 88
181093 [기타] 빕숏관련 질문 ㅜㅜ
quswndnjs
10:11:45 50
181092 [제품선택] 도그마 f8 프레임셋 시세
FioFiz
10:06:28 113
181091 [기타] 도싸 회원 수?2 
포순이
09:42:11 142
181090 [기타] 신형 에몬다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4 
업힐꾸
09:19:14 142
181089 [정비] 핸들이 너무 잘 돌아갑니다.15 
후니영이
09:11:33 352
181088 [기타] 가민 기본 지도는 어떤가요?
브타마
08:58:39 44
181087 [기타] 가민520 스램 포스 axs 연동1 
yns1115
08:29:56 95
181086 [기타] 피팅 샆1 
jml0135
08:25:52 145
RunTime : 0.010 Sec 1 Page of 7,245 Pages
<<
<
1
2
3
4
5
6
7
8
9
10
>
>>
도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도싸모바일 | dossakorea@gmail.com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도싸는 도싸 서비스 내의 모든페이지 상에서 이메일주소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장치 등을 이용하여 이메일주소를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아울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8년 11월 25일)


Copyright ⓒ 2020 DOSSA All Rights Reserved.